'슈퍼밴드2' 윌리K 팀, 투애니원 'Fire' 무대..이상순 "너무 기대했나" 아쉬움[별별TV]

공미나 기자 2021. 9. 13. 22:21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슈퍼밴드2' 윌리K 팀이 투애니원 'Fire'를 메탈 버전으로 선보였다.

윌리K 팀(윌리K, 빈센트, 대니리, 오은철)은 지난 3라운드에 이어 같은 멤버가 뭉쳤다.

일명 오랙샷(크랙샷+오은철)로 불리는 이들의 선곡은 투애니원의 'Fire'.

윌리K 팀은 최고점 97점, 최저점 92점을 받았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타뉴스 공미나 기자]
/사진=JTBC '슈퍼밴드2' 방송화면 캡처
'슈퍼밴드2' 윌리K 팀이 투애니원 'Fire'를 메탈 버전으로 선보였다.

13일 방송된 JTBC '슈퍼밴드2'에서는 본선 4라운드 경연이 펼쳐졌다.

윌리K 팀(윌리K, 빈센트, 대니리, 오은철)은 지난 3라운드에 이어 같은 멤버가 뭉쳤다. 일명 오랙샷(크랙샷+오은철)로 불리는 이들의 선곡은 투애니원의 'Fire'.

메탈로 편곡한 'Fire'는 마치 주술을 외는 듯 어둡고 신비로운 분위기로 원곡과 다른 매력을 자아냈다. 원곡자 씨엘은 "신선했다" "인트로가 인상 깊었다"고 평했다.

반면 유희열은 "좋은 선곡이었나 고민된다"며 "감성선이 올라가는 빈센트의 주특기를 보여줘야 하는데, 그렇지 못했다"고 말했다. 이상순도 "너무 기대를 하고 본 것 같다"며 "오랙샷, 크랙샷이 할 수 있는 전형적인 편곡이었다"고 아쉬움을 드러냈다. 윌리K 팀은 최고점 97점, 최저점 92점을 받았다.

공미나 기자 mnxoxo@mtstarnews.com

[관련기사]☞ 허이재 '성관계 요구' 男배우 폭로 후폭풍..오지호 팬들 '무분별 억측 난무' 성명문[스타이슈]
'홍성흔 아내' 김정임, 남편 대신 34살 연하와 즐긴..
오정연, 11kg 뺐다더니..비현실적 허리라인 '깜짝'
박규리, 재벌3세와 결별 후 SNS 글 의미심장
'권상우♥' 손태영, 美서 빗속 데이트..딸 리호 우월한 유전자
손나은, 포즈가 점점 과감해지네..숨기지 않는 가슴라인
공미나 기자 mnxoxo@mtstarnews.com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