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 추워요?"..'원조 미인' 김희선, 숏패딩 입고 각선미 자랑

마아라 기자 2021. 9. 13. 20:38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김희선이 원조 미인의 아우라를 발산했다.

13일 페트레이는 2021FW 시즌의 아우터를 입은 김희선의 화보를 공개했다.

화보 속 김희선은 시크한 표정과 포즈로 메탈 소재의 숏패딩을 착용한 모습이다.

또 다른 컷에서 김희선은 포근한 아이보리 컬러의 롱다운 코트를 걸쳤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우 김희선 /사진제공=페트레이

배우 김희선이 원조 미인의 아우라를 발산했다.

13일 페트레이는 2021FW 시즌의 아우터를 입은 김희선의 화보를 공개했다.

화보 속 김희선은 시크한 표정과 포즈로 메탈 소재의 숏패딩을 착용한 모습이다. 그는 블랙 톱과 가죽 쇼츠, 앵클 부츠를 매치하고 쭉 뻗은 각선미를 자랑했다.

또 다른 컷에서 김희선은 포근한 아이보리 컬러의 롱다운 코트를 걸쳤다. 김희선은 5: 5 가르마 헤어스타일과 레드 립 메이크업을 연출해 우아하면서 럭셔리한 겨울 패션을 선보였다.

사진을 접한 누리꾼들은 "김희선 이즈 뭔들" "메탈도 소화해버리네" "패딩도 김희선이 입으니 고급지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김희선은 지난 6일 종영한 tvN 예능프로그램 '우도주막'에 출연했다.
배우 김희선 /사진제공=페트레이

[관련기사]☞ 박주미, 140억 저택 선물한 시부모 언급…"20년째 함께 사는 중""박지윤 가족은 꾸미고 와서"…노키즈존 식당 해명에 논란 가중'재난지원금 조롱' 장제원 아들 노엘, 잇단 비난에 SNS 글 삭제윤석열 "늦장가? 대부분 차여서"…홍준표 "개그맨 시험 볼 뻔"하지원, 안영미와 한복 입고 '19금' 가슴춤 연습? '깜짝'
마아라 기자 aradazz@mt.co.kr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머니투데이 & mt.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