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경규딸' 이예림, 45kg 다이어트 성공→웨딩사진 예고 '12월 결혼' 뜨거운 관심(종합) [Oh!쎈 이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경규의 딸이자 배우 이예림의 결혼에 대한 관심이 연일 뜨겁다.
이예림은 지난 11일 자신의 SNS를 통해서 결혼에 대한 질문을 받으며 팬들과 소통했다.
이예림은 이"언제 결혼하냐"는 질문에 "12월!"이라고 답했다.
이경규는 이예림과 김영찬의 결혼 소식을 예능프로그램을 통해 발표하며 뜨거운 관심을 모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박판석 기자] 이경규의 딸이자 배우 이예림의 결혼에 대한 관심이 연일 뜨겁다.
이예림은 지난 11일 자신의 SNS를 통해서 결혼에 대한 질문을 받으며 팬들과 소통했다. 이예림은 이"언제 결혼하냐"는 질문에 "12월!"이라고 답했다. 이어 웨딩사진을 보여달라는 요청에 대해 사진에는 푸른 숲을 배경으로 면사포를 쓴 이예림의 얼굴 절반만 빼꼼 나와있었다.
이어 그는 "웨딩 촬영 어디서 했냐"고 묻자 "한국에서요"라고 농담을 건네는가 하면, "웨딩사진 너무 예쁠것 같다"는 말에 감사를 표하면서도 "아니라도 예쁘게 봐주세요"라고 대답했다.
이예림은 결혼 과정에 대해서도 솔직히 털어놨다. 이예림은 “다이어트 성공, 빠른 결정, 쿨거래”라고 결혼 준비 꿀팁을 공개했다. 여기에 더해 결혼 추천에 관한 질문에도 “저도 아직 안해봤다”라고 말한 뒤에 ‘내가 왜 그랬을까’라는 책 표지를 붙여 넣으며 웃음을 자아냈다.
이예림과 김영찬은 지난 2017년 "두 사람이 소개로 만나 1년여간 교제해 왔다. 예쁘게 봐주셨으면 좋겠다"고 열애 사실을 인정했다. 이후 두 사람은 SNS를 통해 애정이 듬뿍 느껴지는 사진을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경규는 이예림과 김영찬의 결혼 소식을 예능프로그램을 통해 발표하며 뜨거운 관심을 모았다. 이예림과 김영찬이 올 하반기 결혼을 준비중이라고 밝히며 결혼을 공식화했다.
해당 인터뷰를 통해 성실하고 축구도 잘 한다며 사위에 대한 칭찬을 아끼지 않은 이경규는 앞서 다양한 예능프로그램을 통해 두 사람의 연애를 언급해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pps2014@osen.co.kr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