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컨티넨탈 코엑스, 추석 포함 10월 연휴 앞두고 2박 알뜰패키지 선보여
[스포츠경향]

삼성동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는 9월 추석과 10월 대체 공휴일, 할로윈데이 등 연휴를 앞두고 2박 이상 느긋하고 여유롭게 호캉스를 즐길 수 있는 2박 3일 일정의 ‘꿀박 3일’ 패키지를 10월까지 두 달간 선보인다.
오랜만의 연휴를 맞아 좀 더 길게 휴식을 취하고 싶은 고객은 물론 추석 연휴 역귀성을 하는 지인에게 추천해도 좋을 만한 상품이다.
이번 ‘꿀박 3일’ 패키지에는 2박 3일 간의 프라이빗한 호캉스와 함께 추석 선물로도 손색이 없는 <꿀건달 천연꿀 2종 세트(아카시아꿀&산벚나무꿀)>를 투숙당 1회 선물로 제공한다.
또 객실 안에서도 즐겁게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민화샵 민속 윷놀이 세트>도 패키지 선물로 증정한다. 특히 추석 연휴 기간인 9월 18일~22일 중 체크인하는 투숙 고객에게는 명절을 기념한 랜덤 선물을 추가로 증정하고, 뷔페 레스토랑 브래서리에서 점심 또는 저녁 식사 시 25%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패키지 구성이 아닌 좀 더 알뜰한 가격으로 여유로운 호캉스를 준비하고 싶다면, IHG 리워즈 고객을 대상으로 한 최대 33% 할인 프로모션을 선택해도 좋다. 9월 21일까지 최대 33% 할인된 가격으로 객실을 예약할 수 있으며, 투숙 가능 기간은 12월 23일까지로 넉넉하기 때문에 올 연말 전에 알찬 휴가를 계획할 수 있다.
프로모션을 통해 무료로 누구나 가입이 가능한 IHG 리워즈 멤버십 고객은 세금 및 봉사료를 포함해 1박당 14만원대(날짜별 상이)부터 객실예약이 가능하다. 2박 이상 예약 시에도 30만원이 안 되는 금액으로 5성 호텔의 호캉스를 준비할 수 있어, 알뜰하게 가심비를 채울 수 있다. 또한 10월 6일 전에 주중(월~목) 체크인 고객에게는 IHG 리워즈 2,000포인트를 추가로 증정한다.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 객실투숙 고객은 누구나 쾌적한 25m 길이의 실내 수영장과 가을색으로 물든 봉은사가 바라다보이는 3층 야외 데크에서 느긋한 휴식을 만끽할 수 있다.
9월과 10월 두 달 중 2박 3일 투숙이 가능한 ‘꿀박 3일’ 패키지는 호텔 공식 웹사이트에서 직접 예약 시 10% 할인이 적용돼, 세금 및 봉사료를 포함해 수피리어 룸 1박 기준 16만원대부터 예약할 수 있다.
12월 23일까지 투숙이 가능한 IHG 리워즈 대상 가을 세일은 수피리어 룸 1박 기준 14만 8천원대부터 예약이 가능하다.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최준희 11세 연상 예비신랑 정체는 ‘오토바이 사고·주거침입 신고’ 그 인물?
- 김동완·최시원, 이 오빠들 인터넷 금지시켜요
- ‘조남지대’ 의리 빛난다…조세호, 논란 딛고 오늘 남창희 결혼식 사회 맡아
- 닝닝, 깃털 사이로 드러난 파격 시스루…에스파 막내의 반란
- 현아, 다시 불거진 임신설에 화끈한 노출로 해명
- 손흥민, 메시 앞에서 MLS 개막 빅매치 1도움 판정승…LAFC 3-0 완승 산뜻한 출발
- 故 이은주, 오늘(22일) 21주기 ‘영원한 별이 된 불새’
- ‘카톡 털린’ BTS 뷔 “너무 바쁘고, 피곤했다”
- ‘29세’ 아이들 미연, 용산 50억 주상복합 매입…전액 현금
- 타쿠야, 20년 간 묻어둔 친부 진실에 ‘충격’…母 끝내 오열 (살림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