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컨티넨탈 코엑스, 추석 포함 10월 연휴 앞두고 2박 알뜰패키지 선보여

손봉석 기자 입력 2021. 9. 13. 19:0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경향]


삼성동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는 9월 추석과 10월 대체 공휴일, 할로윈데이 등 연휴를 앞두고 2박 이상 느긋하고 여유롭게 호캉스를 즐길 수 있는 2박 3일 일정의 ‘꿀박 3일’ 패키지를 10월까지 두 달간 선보인다.

오랜만의 연휴를 맞아 좀 더 길게 휴식을 취하고 싶은 고객은 물론 추석 연휴 역귀성을 하는 지인에게 추천해도 좋을 만한 상품이다.

이번 ‘꿀박 3일’ 패키지에는 2박 3일 간의 프라이빗한 호캉스와 함께 추석 선물로도 손색이 없는 <꿀건달 천연꿀 2종 세트(아카시아꿀&산벚나무꿀)>를 투숙당 1회 선물로 제공한다.

또 객실 안에서도 즐겁게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민화샵 민속 윷놀이 세트>도 패키지 선물로 증정한다. 특히 추석 연휴 기간인 9월 18일~22일 중 체크인하는 투숙 고객에게는 명절을 기념한 랜덤 선물을 추가로 증정하고, 뷔페 레스토랑 브래서리에서 점심 또는 저녁 식사 시 25%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패키지 구성이 아닌 좀 더 알뜰한 가격으로 여유로운 호캉스를 준비하고 싶다면, IHG 리워즈 고객을 대상으로 한 최대 33% 할인 프로모션을 선택해도 좋다. 9월 21일까지 최대 33% 할인된 가격으로 객실을 예약할 수 있으며, 투숙 가능 기간은 12월 23일까지로 넉넉하기 때문에 올 연말 전에 알찬 휴가를 계획할 수 있다.

프로모션을 통해 무료로 누구나 가입이 가능한 IHG 리워즈 멤버십 고객은 세금 및 봉사료를 포함해 1박당 14만원대(날짜별 상이)부터 객실예약이 가능하다. 2박 이상 예약 시에도 30만원이 안 되는 금액으로 5성 호텔의 호캉스를 준비할 수 있어, 알뜰하게 가심비를 채울 수 있다. 또한 10월 6일 전에 주중(월~목) 체크인 고객에게는 IHG 리워즈 2,000포인트를 추가로 증정한다.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 객실투숙 고객은 누구나 쾌적한 25m 길이의 실내 수영장과 가을색으로 물든 봉은사가 바라다보이는 3층 야외 데크에서 느긋한 휴식을 만끽할 수 있다.

9월과 10월 두 달 중 2박 3일 투숙이 가능한 ‘꿀박 3일’ 패키지는 호텔 공식 웹사이트에서 직접 예약 시 10% 할인이 적용돼, 세금 및 봉사료를 포함해 수피리어 룸 1박 기준 16만원대부터 예약할 수 있다.

12월 23일까지 투숙이 가능한 IHG 리워즈 대상 가을 세일은 수피리어 룸 1박 기준 14만 8천원대부터 예약이 가능하다.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Copyright©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