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첫 민간 신혼희망타운 금호어울림 퍼스티어 분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금호건설과 GS건설, 대지건설 컨소시엄이 서울 첫 민간 브랜드 신혼희망타운 '강서 금호어울림 퍼스티어'의 사이버 견본주택을 14일 오픈한다.
이 단지는 서울시 강서구 화곡동 980-19번지에 위치해 지하 2층, 지상 최고 25층, 5개 동, 523가구 규모로 조성된다.
분양가상한제를 적용받는 신혼희망타운 단지로 주변 시세 대비 합리적인 가격에 공급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금호건설과 GS건설, 대지건설 컨소시엄이 서울 첫 민간 브랜드 신혼희망타운 '강서 금호어울림 퍼스티어'의 사이버 견본주택을 14일 오픈한다.
청약은 LH 청약센터 홈페이지에서 오는 27~28일 진행된다. 당첨자 발표일은 10월 6일이다. 이 단지는 서울시 강서구 화곡동 980-19번지에 위치해 지하 2층, 지상 최고 25층, 5개 동, 523가구 규모로 조성된다.
이번 분양물량은 △49㎡A 147가구 △49㎡B 32가구 △55㎡A 38가구 59㎡A 31가구 △59㎡B 100가구 등 총 348가구다.
청약 기본 자격은 공고일부터 입주 시까지 무주택가구구성원으로서 혼인기간이 7년 이내이거나 6세 이하 자녀를 둔 신혼부부, 1년 이내에 혼인사실을 증명할 수 있는 예비 신혼부부, 6세 이하 자녀를 둔 한부모 가정이다. 분양가상한제를 적용받는 신혼희망타운 단지로 주변 시세 대비 합리적인 가격에 공급된다.
Copyright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12년간 7번 임신' 본능아내 "남편과 부부관계 싫진 않아"
- "정우성·문가비 만남, 오래된 現연인과 잠시 헤어졌을 때"…새 주장(종합)
- 박나래, 얼굴에 멍 자국 "강남 아빠한테 맞았다"
- 한가인 "소개팅 경험 有…남친 군대 있을 때 나갔다"
- 유흥주점 30대 여성 숨진 채 발견…바닥에 피 흥건
- 이영애, '김여사 연관설' 제기한 유튜버 상대 손배소 패소
- 포클레인에 결박 당한 전처…1년 헬스로 힘 키워 전 남편 보복 살인
- 국제부부 남편 "외도 했지만 성관계 無…벌거벗고 스킨십만"
- '햄버거집 계엄 모의' 노상원…성폭력 전과에 역술인 활동까지
- 1등 나오자 "너도 빨리 사"…회사 동료 10억씩 복권 당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