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래드PT & GYM캐리' 김숙X이현이X이기광 MC 확정..10월 15일 첫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브래드PT & GYM캐리'에서 개그맨 김숙과 모델 겸 방송인 이현이, 그룹 하이라이트 이기광이 뭉친다.
13일 MBC에브리원 예능프로그램 '브래드PT & GYM캐리' 측은 오는 10월 15일 첫 방송을 확정 소식을 전하며, 김숙과 이현이, 이기광이 MC로 합류한다고 밝혔다.
한편 MBC에브리원 예능프로그램 '브래드PT & GYM캐리'는 오는 10월 15일 오후 8시에 첫 방송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브래드PT & GYM캐리’에서 개그맨 김숙과 모델 겸 방송인 이현이, 그룹 하이라이트 이기광이 뭉친다.
13일 MBC에브리원 예능프로그램 ‘브래드PT & GYM캐리’ 측은 오는 10월 15일 첫 방송을 확정 소식을 전하며, 김숙과 이현이, 이기광이 MC로 합류한다고 밝혔다.
‘브래드PT & GYM캐리’는 건강과 살 때문에 고충을 겪고 있는 주인공들의 일상을 관찰하고, 운동 정기구독 신청을 통한 개인 맞춤형 건강 트레이닝으로 삶 속 행복의 의미를 찾아주는 프로그램이다. 정기구독 서비스를 차용한 운동 정기구독이라는 독특한 콘셉트가 눈길을 끈다.
김숙은 매끄러운 진행과 공감 능력으로 프로그램을 이끌 예정이다. 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 MBC ‘구해줘 홈즈’, KBS2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 KBS Joy ‘연애의 참견’ 시리즈 등 다양한 예능프로그램에서 활약한 그의 합류가 기대감을 높인다.
이현이는 대한민국 탑 모델답게 건강한 운동과 관련된 여러 유용한 정보를 제공할 전망이다. SBS ‘골 때리는 그녀들’에서도 활약하고 있는 이현이의 본격적인 예능 도전이 주목된다. 평소 절친으로 알려진 김숙과의 호흡도 관전 포인트다.
막내로 합류한 이기광은 연예계 축구광으로 유명하다. 평소 다양한 운동을 즐기는 그는 개인 맞춤형 트레이닝을 주제로 하는 프로그램에서 더할 나위 없는 활약을 펼칠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MBC에브리원 예능프로그램 ‘브래드PT & GYM캐리’는 오는 10월 15일 오후 8시에 첫 방송된다.
도혜원 기자 bdohw28@sedaily.com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집앞에 짜장면집 있었으면'…남양주 초교생들 대권 후보에 손 편지
- 'X한민국'…재난지원금 못 받아 폭발한 중국 동포들
- 노키즈존이라더니…박지윤 자녀들은 받아준 제주 식당
- 마블 '히어로' 마동석, 안젤리나 졸리와 잡지 커버 장식
- 1,442년만에 드러난 무령왕릉의 화려한 속살(종합)
- '한반도 전역 사정권' 北 신형 순항미사일 막을 수 있나
- '인공 피부' 수술받는 호떡집 주인 '호떡 던진 손님 사과 없었다…누구한테?'
- “9월2일, 원장님 원했던 거 아냐” 논란에 조성은 “말꼬리 잡기…애초 상의 여지 없다는 의미
- 경찰, TBS '#1합시다' 캠페인 '공직선거법 위반' 불송치
- 나흘간 모텔에 후배 감금해 '기절놀이'…법원 '기절도 상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