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태웅, 자숙 종료..4년 만에 영화 '마지막 숙제'로 복귀[공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엄태웅이 영화 '마지막 숙제'로 4년 만에 스크린관에 복귀한다.
13일 소속사 스튜디오 산타클로스 엔터테인먼트 측은 "엄태웅이 영화 '마지막 숙제'에 출연한다"고 밝혔다.
'마지막 숙제'는 '마음이2', '가족' 등을 연출한 이정철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으며 엄태웅을 비롯해 박상면, 전수경, 윤현숙, 이선 등이 출연한다.
한편 엄태웅은 지난 2016년 유흥업소 직원 A씨를 성폭행한 혐의를 받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안은재기자]배우 엄태웅이 영화 ‘마지막 숙제’로 4년 만에 스크린관에 복귀한다.
13일 소속사 스튜디오 산타클로스 엔터테인먼트 측은 “엄태웅이 영화 ‘마지막 숙제’에 출연한다”고 밝혔다.
‘마지막 숙제’는 ‘마음이2’, ‘가족’ 등을 연출한 이정철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으며 엄태웅을 비롯해 박상면, 전수경, 윤현숙, 이선 등이 출연한다.
한편 엄태웅은 지난 2016년 유흥업소 직원 A씨를 성폭행한 혐의를 받았다. 하지만 A씨의 주장이 허위로 드러나 성폭행 혐의를 벗었으나 경찰이 성매매 혐의를 적용해 송치했고 그는 벌금 100만 원 약식 기소 처분을 받았다.
엄태웅의 아내이자 발레리나 출신인 윤혜진은 유튜브 활동을 활발히 하고 있다. 그는 지난 6월 JTBC 예능 프로그램 ‘내가 나로 돌아가는 곳 - 해방타운’에 출연하기도 했다.
안은재기자 eunjae@sportsseoul.com
사진|스포츠서울DB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재난지원금 받은 XX들이" 래퍼 노엘, 또 막말 논란→SNS 게시물 삭제[종합]
- "워터마크가 전시회에"…주호민, 저작권 위반 해명[전문](종합)
- '펜트하우스' 유진이 밝힌 #오윤희 #♥기태영 #로희·로린이 #S.E.S #욕망[SS인터뷰]
- 이찬원, 소속사 복귀 후 본격 활동 예고
- 블랙핑크 'How You Like That' 스포티파이 5억 스트리밍 돌파 'K팝 걸그룹 최초'
- 방탄소년단 '인더숲 BTS편 시즌2', 10월 JTBC서 첫 방영
- [포토]'SSG전 앞둔 한화 최원호 감독'
- 전북도체육회, 전국생활체육대축전 등 이달에도 체육행사 풍성하게 진행
- 완주 웰니스축제, 첫날부터 성황...건강과 힐링이 주는 행복의 가치 일깨워
- 전주시, ‘2023 아동정책참여단 발대식’ 개최... 대학생 멘토와 함께하는 의견 제안 등 활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