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성은, 육아 피로 누적에도 프로 워킹맘 면모..♥정조국 "잘하고 와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김성은이 육아로 지친 몸에도 프로 워킹맘 면모를 드러냈다.
9월 13일 김성은은 개인 인스타그램에 "주말 육아로 피로가 누적됨! 월욜 촬영이 제일 힘들구나"라며 힘든 육아 고충을 털어놓았다.
이에 남편 정조국은 "부인 촬영 잘하고 와요"라는 댓글로 스윗한 부부애를 자랑했다.
한편 김성은은 전 축구선수 출신 정조국과 결혼해 슬하에 2남 1녀를 두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송오정 기자]
배우 김성은이 육아로 지친 몸에도 프로 워킹맘 면모를 드러냈다.
9월 13일 김성은은 개인 인스타그램에 "주말 육아로 피로가 누적됨! 월욜 촬영이 제일 힘들구나"라며 힘든 육아 고충을 털어놓았다. 이어 "그래도 180도 딴 사람 돼서 촬영 가는 길~ 가을이 온 것 같다"라고 덧붙였다.
이와 함께 공개한 사진 속 김성은은 연분홍색 롱원피스에 비비드한 핫핑크 컬러 부츠를 매치했다. 과감한 컬러 조합도 찰떡 소화하는 모습이 누리꾼의 감탄을 자아냈다.
이에 남편 정조국은 "부인 촬영 잘하고 와요"라는 댓글로 스윗한 부부애를 자랑했다.
한편 김성은은 전 축구선수 출신 정조국과 결혼해 슬하에 2남 1녀를 두고 있다. 최근 SBS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에 출연 중이다.
(사진= 김성은 인스타그램)
뉴스엔 송오정 juliett428@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