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은영 금쪽상담소' 찾은 에일리와 이태성, 무슨 고민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에일리와 배우 이태성이 고민 해결을 위해 오은영 박사를 찾았다.
17일 첫 방송을 앞둔 채널A 신규 예능, '오은영의 금쪽상담소'(이하 금쪽상담소)가 1회 예고 영상을 공개하며, '어른이'들의 마음을 위로해 줄 인생 상담의 등장을 예고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7일 첫 방송을 앞둔 채널A 신규 예능, ‘오은영의 금쪽상담소’(이하 금쪽상담소)가 1회 예고 영상을 공개하며, ‘어른이’들의 마음을 위로해 줄 인생 상담의 등장을 예고했다.
‘금쪽상담소’는 위로가 필요한 사람들의 이야기를 듣고 공감해주며 마음의 문제를 함께 해결해 나가는 솔루션 상담 프로그램이다.
공개된 1회 예고 영상에서는 배우 이태성과 가수 에일리가 금쪽상담소를 찾은 첫 번째 게스트로 등장해 눈길을 모은다. 이들은 항상 밝은 얼굴 뒤에 말하지 못했던 고민들을 털어놓는데. 그들의 고민을 들은 오은영 박사와 MC 박나래, 이윤지, 정형돈은 힘들었을 마음이 공감되고 걱정되는 듯 안타까운 표정을 보인다.
특히 말 없이 눈물만 흘리는 에일리의 모습이 함께 공개돼 이목을 집중시킨다. 오은영 박사는 눈물과 함께 털어놓은 그의 고민에 “그 마음을 한 번 잘 따라가 보세요”라고 말하며 맞춤 솔루션을 예고해 금쪽 같은 상담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다.
과연 금쪽상담소를 찾은 두 명의 고객은 어떤 고민을 털어놓을지, 국민 힐링 카운슬러 오은영 박사와 박나래, 이윤지, 정형돈 3MC는 그들의 이야기에 어떻게 공감하고, 위로하며 마음의 짐을 덜어줄 것인 지 궁금증을 끌어올린다.
금쪽 같은 상담으로 새로운 상담 트렌드와 맞춤 솔루션이 대 방출될 채널A ‘오은영의 금쪽상담소’는 9월 17일 금요일 밤 9시 30분 채널A에서 첫 방송 된다.
[진향희 스타투데이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유부남 배우 폭로’ 허이재, 실명으로 칭찬한 ‘찐선배’ 누구?
- 김성은 "`미달이` 시절 광고만 30편…아파트 사고 유학비 벌어"(프리한 닥터)
- `아침마당` 조상현 "20대 탈모 시작…스트레스·우울증 가발로 극복"
- 김우빈, 조 말론 런던과 함께한 향기로운 화보
- ‘한일 합작 11인조 보이그룹’ 니크(NIK), 27일 데뷔
- [포토] 성한빈, 뭔가 깜찍 - 스타투데이
- [포토] 아이키, 여유로운 미소 - 스타투데이
- 효진초이 ‘걸크러쉬 뿜뿜’ [MK포토] - MK스포츠
- 리정 ‘강렬한 센터 포스’ [MK포토] - MK스포츠
- 성한빈 “‘월드 오브 스우파’ 단독 MC 영광, 올라운더로 성장할 것” - 스타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