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게임, 야심작 '이모탈' 원스토어 첫 테스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엠게임(058630)의 하반기 모바일 기대작 '이모탈'이 첫 선을 보인다.
13일 엠게임(대표 권이형)은 하이브리드 전쟁 역할수행게임(RPG) 이모탈(IMMORTAL)의 정식 출시를 앞두고 원스토어 베타테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모탈 베타테스트는 오는 24일까지 진행되며 안드로이드 스마트폰 이용자는 누구나 원스토어에서 베타테스트 앱을 내려받을 수 있다.
엠게임은 연내 이모탈 국내 출시 후 태국, 싱가포르, 말레이시아, 인도네시아에 순차 공개할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모탈은 전쟁·건설·수집 요소가 결합된 하이브리드(복합)형 RPG다. 자신만의 영지를 강화하고 다양한 영웅들을 수집·육성할 수 있는 게임으로 강력한 군대를 양성해 던전 탐험과 퀘스트를 완료하며 혼자서도 플레이를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길드(동호회)원과 협력해 최강의 길드원만 가질 수 있는 ‘세계수’를 쟁취하고 월드맵 곳곳에 위치한 신전을 점령하는 ‘만신전’을 통해 협동 플레이와 커뮤니티의 즐거움을 제공한다.
이번 베타테스트에서는 레벨 제한 없이 캐릭터를 성장시킬 수 있으며 개성 강한 캐릭터를 다양하게 만나볼 수 있다. 공성전과 자원 약탈, 세계수 전투와 배틀 아레나 등 다양한 콘텐츠를 공개한다.
이모탈 베타테스트는 오는 24일까지 진행되며 안드로이드 스마트폰 이용자는 누구나 원스토어에서 베타테스트 앱을 내려받을 수 있다. 60레벨을 달성하고 설문을 완료한 이용자 중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원스토어 1만 캐시를 지급한다.
이명근 엠게임 사업전략실 실장은 “풍부한 콘텐츠를 준비 했으니 스릴 넘치는 재미를 만끽하시길 바라며, 테스트 결과를 바탕으로 정식 서비스에 만전을 기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이모탈은 중국 게임업체 바비엔터테인먼트가 개발한 모바일게임으로 2020년 8월 러시아와 북미에 먼저 출시된 바 있다. 엠게임은 연내 이모탈 국내 출시 후 태국, 싱가포르, 말레이시아, 인도네시아에 순차 공개할 예정이다.
이대호 (ldhdd@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집값만 불지른 GTX‥낡은 빌라도 10억 부른다
- 20대男, 화이자 접종 후 5일 만에 사망…"부검 의뢰"
- 조성은 "박지원과 식사, 동석자 없어"
- 60대男 "아내는 12살"…아프간 난민 '막장 결혼' 실체는?
- "내게 추미애란? 文만 보면…"윤석열 '집사부일체' 뭐라 했길래
- 분양가 16억 생숙 月수익내역보니…“헉 이렇게나?”
- 원로배우 윤양하 별세…향년 81세
- '나홀로아파트'라도 사두자…37가구 모집에 2300명 몰렸다
- 北 “새 장거리순항미사일 시험발사 성공”…김정은 참관 안했다
- 테니스 새 역사 쓴 '10대 소녀' 라두카누...글로벌 스타 탄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