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엔디전자, 동물용 의료기기 품목 허가 완료

홍보경 기자 2021. 9. 13. 17:17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디엔디전자(대표 서순기)는 지난 8월 19일 농림축산검역본부로부터 나오크린 의료용살균소독수생성장치(DES-16000S)에 대한 동물용 의료기기 품목 허가를 완료했다고 밝혔다.

디엔디전자의 의료용살균소독수생성장치(DES-16000S)는 병원성 미생물(조류인플루엔자 바이러스, 구제역 바이러스, 일반 세균)의 살균을 위한 차아염소산나트륨수를 생성하는 장치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디엔디전자(대표 서순기)는 지난 8월 19일 농림축산검역본부로부터 나오크린 의료용살균소독수생성장치(DES-16000S)에 대한 동물용 의료기기 품목 허가를 완료했다고 밝혔다.

사진제공=(주)디엔디전자


디엔디전자의 의료용살균소독수생성장치(DES-16000S)는 병원성 미생물(조류인플루엔자 바이러스, 구제역 바이러스, 일반 세균)의 살균을 위한 차아염소산나트륨수를 생성하는 장치다. 축사 내 바이러스 예방 및 세균 관리의 목적으로 각 용도별 필요시 되는 농도의 물질을 생성해 질병 오염 및 감염을 예방하는 데 도움을 준다고 디엔디전자 관계자는 전했다.

농림축산검역본부의 철저한 규제 하에 진행되는 동물용 의료기기 제조 품목 심사는 수십여 개 이상의 까다로운 심사 항목을 통과해야 한다. 사용 방법, 안전성 관련 자료, 현지 실사를 비롯한 원자재 등 다양한 부분에서 합격점을 받아야 허가 승인이 가능하다.

[관련기사]☞ 박주미, 140억 저택 선물한 시부모 언급…"20년째 함께 사는 중"윤석열 "늦장가? 대부분 차여서"…홍준표 "개그맨 시험 볼 뻔"'재난지원금 조롱' 장제원 아들 노엘, 잇단 비난에 SNS 글 삭제인공 피부 붙이는 호떡집 주인 "기름 튀게 한 손님 사과 없었다"'17년만에 재결합' 제니퍼 로페즈♥벤 애플렉, 공식석상 애정 행각
홍보경 기자 bkhong@mt.co.kr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머니투데이 & mt.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