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정연, 11kg 감량→뱃살 완전 실종.. 타이트한 티셔츠로 '한줌허리' 자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방송인 오정연이 늘씬한 개미허리를 자랑했다.
오정연은 13일 개인 인스타그램에 "조기 퇴근 기념 거울샷. 요일이 따로 없는 프리랜서의 삶에 조기 퇴근은 갑자기 주말이 생긴 느낌! 실로 토요일 같은 월요일이구나~ 알차게 보내야징"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오정연은 이른 퇴근을 기념해 기쁜 마음으로 거울 셀카를 촬영 중인 모습이다.
한편 오정연은 최근 연극 '리어왕' 출연을 확정지었으며, 오는 10월 30일부터 무대에 오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임혜영 기자] 방송인 오정연이 늘씬한 개미허리를 자랑했다.
오정연은 13일 개인 인스타그램에 “조기 퇴근 기념 거울샷. 요일이 따로 없는 프리랜서의 삶에 조기 퇴근은 갑자기 주말이 생긴 느낌! 실로 토요일 같은 월요일이구나~ 알차게 보내야징”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오정연은 이른 퇴근을 기념해 기쁜 마음으로 거울 셀카를 촬영 중인 모습이다.
오정연은 몸에 딱 맞는 티셔츠를 착용하고 있으며 옷을 잡아당겨 몸매를 부각하고 있다. 이 가운데 놀라울 정도로 뱃살 하나 없는 늘씬한 허리를 자랑해 눈길을 끈다.
한편 오정연은 최근 연극 ‘리어왕’ 출연을 확정지었으며, 오는 10월 30일부터 무대에 오른다.
/hylim@osen.co.kr
[사진] 오정연 SNS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