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포토] 에이티즈 '남다른 아우라'

백수연 입력 2021. 9. 13. 16:57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에이티즈가 13일 오후 온라인 생중계로 진행된 일곱 번째 미니 앨범 '제로 : 피버 파트 3(ZERO : FEVER Part.3)' 발매 기념 쇼케이스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한편, 더블 타이틀곡 '이터널 선샤인(Eternal Sunshine)'과 '데자뷰(Deja Vu)'로 상반된 매력을 담아냈다.

그동안 보여준 '마라티즈'의 모습에서 한층 더 입체적인 매력을 탑재한 에이티즈는 '키치'한 분위기부터 절제된 '섹시함'까지 뽐낼 예정이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백수연 기자] 그룹 에이티즈가 13일 오후 온라인 생중계로 진행된 일곱 번째 미니 앨범 '제로 : 피버 파트 3(ZERO : FEVER Part.3)' 발매 기념 쇼케이스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한편, 더블 타이틀곡 '이터널 선샤인(Eternal Sunshine)'과 '데자뷰(Deja Vu)'로 상반된 매력을 담아냈다. 그동안 보여준 '마라티즈'의 모습에서 한층 더 입체적인 매력을 탑재한 에이티즈는 '키치'한 분위기부터 절제된 '섹시함'까지 뽐낼 예정이다.

suyeon73@tvreport.co.kr

<사진제공=KQ엔터테인먼트>

Copyright©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