펄어비스, 터키에 '검은사막' 이용자와 묘목 7000 그루 기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펄어비스가 검은사막, 검은사막 모바일 글로벌 이용자와 함께 대규모 산불 피해를 입은 터키에 묘목 7000그루를 기부했다고 13일 밝혔다.
펄어비스는 검은사막 터키 이용자로부터 소식을 접하고 '전 세계 글로벌 이용자와 함께하는 묘목 기부 이벤트'를 했다.
여름을 맞아 국내 검은사막, 검은사막 모바일 이용자와 함께한 '테르미안 해변 나눔 이벤트'를 통한 기부도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더팩트 | 최승진 기자] 펄어비스가 검은사막, 검은사막 모바일 글로벌 이용자와 함께 대규모 산불 피해를 입은 터키에 묘목 7000그루를 기부했다고 13일 밝혔다.
지난 7월 터키는 대규모 산불로 10만 헥타르 이상의 숲이 파괴되는 등 큰 피해를 입었다.
펄어비스는 검은사막 터키 이용자로부터 소식을 접하고 '전 세계 글로벌 이용자와 함께하는 묘목 기부 이벤트'를 했다. 이용자들이 게임 안에서 인게임 아이템 '[이벤트] 작은 묘목'을 보조캐릭터에 전달하면 펄어비스가 전달된 모묙 수만큼 기부하는 행사다. 모두 7000그루를 터키 환경보호단체 TEMA에 전달했다.
여름을 맞아 국내 검은사막, 검은사막 모바일 이용자와 함께한 '테르미안 해변 나눔 이벤트'를 통한 기부도 했다. 이용자들이 게임 내에서 구매한 '나눔의 증표'를 모아 펄어비스가 백혈병과 소아암으로 투병 중인 아이들을 위해 '메이크어위시 코리아'에 후원금 2000만 원을 전달했다.
김덕영 펄어비스 인사문화실장은 "세상을 나아지게 하는 일에 함께해준 전 세계 검은사막 이용자에게 감사드린다"며 "모두가 조금 더 나아진 내일을 만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shaii@tf.co.kr
저작권자 ⓒ 특종에 강한 더팩트 & tf.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속보]'윤희숙 사직안' 국회 본회의 가결…찬성 188표, 반대 23표
- '전자발찌 연쇄살인' 강윤성은 사이코패스일까
- [속보] 검찰, '세모녀 살해' 김태현 사형 구형
- 강다니엘·크래비티·위클리, '2021 더팩트 뮤직 어워즈' 라인업 합류
- 오세훈 "서울시 10년간 시민단체 ATM기로 전락"
- [강일홍의 클로즈업] 미스터트롯 TOP6 '완전체 공연' 불발 아쉬움
- '카카오 때리기' 본격화…공정위, 김범수 의장 제재 절차 착수
- 주호민, 저작권 논란 사과…"너무 부끄러워…전시 후 폐기"
- 조여정X김지수, '하이클래스'다운 압도적 포스 [TF움짤뉴스]
- "분수같은 피 토하며 심장이 멈췄다" 화이자 접종한 아버지 잃은 아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