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더의 연애' 한혜진 "과거 미인대회 출전, 하지만 예선 탈락"

손봉석 기자 2021. 9. 13. 15:55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경향]


13일 오후 8시 채널 IHQ ‘리더의 연애’에 다양한 분야를 섭렵한 종합 예술인이자 MZ세대 문화예술 이서진 리더가 아홉번째 의뢰인으로 등장했다.

이서진은 클래식 연주팀 리더이자 콘트라베이스 연주자로 활동하고 있으며 주얼리 브랜드 CEO 겸 디자이너, 거기에 베스트셀러 집필까지 양파 같은 매력으로 출연자를 놀라게 했다.

또 <대한민국 인물대상> 문화콘텐츠산업진흥 부문, 국내 ‘S’ 신문사음악 부문 <차세대리더상>을 수상했고, 세계 국제 미인대회 3관왕등의 화려한 이력으로 남성 출연자들의 눈을 휘둥그레하게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댄스 강사, 팝아트 작가까지 분야를 넓혀 다방면으로 활동하면서, 일명 ‘부캐부자’라는 수식어까지 가지고 있는 이서진 리더 모습에 MC 한혜진은 “나도 과거에 미인대회에 출전한 적이 있다. 하지만예선에서 탈락했다”라고 밝혀 웃음을 안겼다.

이에 MC 박명수는 “탈락했지만, 아무튼미인대회 출신이긴 한 거다”라고 애써 위로의 말을 전해 또 한번 폭소를 만들었다.

화려한 경력에 찐 리더 면모를 자랑한 이서진 리더의 모습은 13일 저녁 8시 채널 IHQ ‘리더의 연애’에서 안방극장에 배달된다.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