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은사막' 펄어비스, 대규모 산불 피해 터키에 묘목 7000그루 기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펄어비스가 대규모 산불 피해를 입은 터키에 묘목 7000그루를 기부했다.
펄어비스는 자사 대표 게임 '검은사막'과 '검은사막 모바일' 글로벌 이용자와 함께 대규모 산불 피해를 입은 터키에 묘목 7000그루를 기부했다고 13일 밝혔다.
검은사막 터키 이용자로부터 산불 소식을 접한 펄어비스는 전 세계 글로벌 이용자와 함께하는 묘목 기부 이벤트를 진행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김근욱 기자 = 펄어비스가 대규모 산불 피해를 입은 터키에 묘목 7000그루를 기부했다.
펄어비스는 자사 대표 게임 '검은사막'과 '검은사막 모바일' 글로벌 이용자와 함께 대규모 산불 피해를 입은 터키에 묘목 7000그루를 기부했다고 13일 밝혔다.
지난 7월 터키는 대규모 산불로 10만 헥타르 이상의 숲이 파괴되는 등 큰 피해를 입었다. 검은사막 터키 이용자로부터 산불 소식을 접한 펄어비스는 전 세계 글로벌 이용자와 함께하는 묘목 기부 이벤트를 진행했다.
이용자들이 게임 내에서 인게임 아이템 '작은 묘목'을 NPC에게 전달하면 펄어비스가 전달된 모묙 수만큼 기부하는 이벤트이다. 펄어비스는 해당 이벤트로 총 7000 그루를 터키 환경보호단체 'TEMA'에 전달했다.
김덕영 펄어비스 인사문화실장은 "세상을 나아지게 하는 일에 함께해준 전 세계 검은사막 이용자에게 감사드린다"며 "모두가 조금 더 나아진 내일을 만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펄어비스는 지역 사회와 재난 발생 지역 등 도움이 필요한 곳에 후원 활동을 꾸준히 전개하고 있다. 그간 Δ강원도 산불 피해 복구 성금 1억원 Δ국경없는의사회 의료 지원금 1억원 Δ코로나19 피해 극복 성금 5억원 Δ호주 산불과 터키 지진 복구 지원금 1억원 등을 기부한 바 있다.
ukgeun@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전한길 "스스로 희생한 尹 사랑할 수밖에…곧 지지율 60% 넘고 직무복귀할 것"
- "여기 불륜 맛집"…제주 유명 고깃집 논란에 성시경 '불똥', 무슨일?
- 지상렬, 40년째 동거 중인 형수 공개…"중1 때부터 지금까지"
- 서부지법 난동범에 "그냥 국선 쓰길, 해줄 게 없더라"…변호사 조언
- 문상호, 계엄 전 박선원 의원에 작별인사…"도와줘 고맙다, 충성" 왜?
- '야구 여신' 박지영 아나, 미국서 파격 비키니…글래머 몸매 [N샷]
- 설 맞이 이벤트한 어린이집 교사 찍어 올린 학부모…"동의받았냐" 뭇매
- '49㎏ 감량' 최준희, 과감 시스루 한복…매혹적 분위기 [N샷]
- "손 잘려나갈듯 아파"…이상미, 15년 미뤄온 사구체종양 수술
- 흡연까지…송혜교 "'예쁘다'보다 연기 잘한단 말 최고"(종합) [N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