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찰수업' 유영재, 경찰대 신입생 마성의 캐릭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경찰수업' 배우 유영재의 비하인드 컷이 공개됐다.
13일 소속사 제이월드는 KBS 2TV 월화드라마 '경찰수업'에서 '조준욱'으로 열연 중인 유영재의 비하인드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유영재는 경찰 정복과 훈련복, 데이트 룩까지 완벽히 소화한 모습이다.
유영재가 출연 중인 KBS 2TV '경찰수업'은 매주 월, 화요일 오후 9시 30분 방송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안소윤 인턴 기자 = '경찰수업' 배우 유영재의 비하인드 컷이 공개됐다.
13일 소속사 제이월드는 KBS 2TV 월화드라마 '경찰수업'에서 '조준욱'으로 열연 중인 유영재의 비하인드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유영재는 경찰 정복과 훈련복, 데이트 룩까지 완벽히 소화한 모습이다. 그는 극 중 경찰이라는 투철한 사명감과 진지한 면모를 드러냈다.
유영재가 맡은 경찰대 신입생 '조준욱'은 긍정적인 마인드와 유연한 사고를 지닌 인물이다. 진영, 정수정과 다양한 사건, 사고를 겪는 '경찰수업'에서 빠질 수 없는 마성의 캐릭터이다. 자연스러운 연기력으로 매회 신선한 재미와 즐거움을 전하고 있다.
유영재는 소속사를 통해 "또래배우들과 함께 잘 어우러지는 현장이다. 다같이 있을 때는 정말 한 시도 웃음이 떠나질 않는다"고 밝혔다.
유영재가 출연 중인 KBS 2TV '경찰수업'은 매주 월, 화요일 오후 9시 30분 방송된다.
☞공감언론 뉴시스 95thdbs@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입만 터는 문과 X들이 다 해 먹는 나라"…이국종, 국방부에 사과
- "10년 키웠는데 내 아들 아니라더라"…유흥업소 드나든 주말부부 아내
- 봉천동 방화범, 피해 주민과 과거 층간소음으로 '쌍방 폭행'
- 장근석, 조울증 이겨내니 갑상선암 "죽나 싶었다"
- 47세 채리나, 3년만 시험관 재도전 "아랫배 얼얼해"
- 무속인 된 '순돌이' 이건주, 44년 만에 친모 극적 상봉…눈물 펑펑
- 방시혁, 살 더 빠졌네…르세라핌 옆에서도 슬림 몸매
- "며칠째 죽어가는 중"…이영지, 안타까운 근황
- 윤여정 "첫째 아들 커밍아웃…동성 결혼했다"
- 신지, 김종민·에일리 같은 날 결혼식 모두 참석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