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소이, 만삭 화보로 알린 임신 소식..김혜수→한지민 축하 세례 (종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윤소이가 결혼 4년 만에 임신 소식을 알렸다.
동료 배우들은 직접 SNS를 통해 윤소이에게 임신 축하 인사를 전했다.
특히 자신의 SNS에 윤소이의 만삭 화보를 공유하며 축하 메시지를 보낸 스타들도 눈에 띄었다.
이에 윤소이는 자신을 축하해준 동료 배우들의 SNS 글에 감사의 뜻이 담긴 댓글을 달아 화답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우 윤소이가 결혼 4년 만에 임신 소식을 알렸다. 동료 배우들은 직접 SNS를 통해 윤소이에게 임신 축하 인사를 전했다.
윤소이는 13일 자신의 SNS를 통해 만삭 화보를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만삭인 윤소이가 배를 드러낸 채 행복한 웃음을 짓고 있는 모습이 담겨 있다.
이와 함께 윤소이는 "어려웠습니다. 그래서 조심스러웠습니다. 내내 기다렸습니다. 기대와 설렘으로 이제 곧 만나러 갑니다"라는 글을 게재, 뒤늦게 임신 소식을 알린 이유와 출산을 앞둔 소감을 밝혔다.
윤소이는 "주변에 많은 응원과 축하 말씀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부끄럽지않은 부모 될 수 있도록 저희 부부 지금보다 더 열심히 성실히 모범적으로 살겠습니다"라고 다짐했다. 이어 "앞서 계신 이 시대의 엄마들 존경합니다. 저와 비슷한 예비 맘들 끝까지 함께해요. 응원합니다. 감사합니다"라며 인사를 전했다.
특히 자신의 SNS에 윤소이의 만삭 화보를 공유하며 축하 메시지를 보낸 스타들도 눈에 띄었다. 한지민은 "간절했던 마음을 알기에 더 더 감동이야. 너무 축하해 소이야. 많이 축복해주세요"라는 글을 게재해 자신의 팬들과 함께 윤소이의 임신을 축하했다.
김혜수 역시 "사랑하는 사람의 아름다운 소식. 두 사람 행복의 시간을 축복합니다"라는 글을 올려 축하의 뜻을 밝혔다. 추자현도 자신의 SNS를 통해 "너무나도 아름답다 소이야. 진심으로 축복해. 소이 아기 탄탄이가 태어나면 바다가 많이 놀아준대"라는 글로 축하 인사를 전했다.
이에 윤소이는 자신을 축하해준 동료 배우들의 SNS 글에 감사의 뜻이 담긴 댓글을 달아 화답했다.
윤소이 조성윤 부부는 동국대학교 연극학부 동기로 만나 인연을 맺었다. 친구로 지내던 두 사람은 약 2년 간의 열애 끝에 지난 2017년 부부가 됐다.
[사진출처 = 윤소이 인스타그램]
YTN star 오지원 (bluejiwon@ytnplus.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press@ytnplus.co.kr/ winter@ytnplus.co.kr로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c) YTN & YTN plu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시각 코로나19 확진자 및 예방접종 현황을 확인하세요.
연예인 A씨와 유튜버의 싸움? 궁금하다면 [웹툰뉴스]
깔끔하게 훑어주는 세상의 이슈 [와이퍼]
Copyright © YT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장제원 아들 노엘 망언에 쏟아지는 비판… “재난지원금 좋아서 공중제비 도는 XX들”
- [Y이슈] 허이재 "유부남 배우 때문에 은퇴했다"...폭언·성관계 요구 갑질 폭로
- [Y이슈] ‘논란의 아이콘’ 함소원, SNS 방송 중 손가락 욕설 논란
- 낸시랭, 근황 공개 "힘든 일 있었을 때 쪘다...다이어트 꾸준"
- 하지원, ‘SNL’서 19금 댄스… “카타르시스 느꼈다”
- [단독] '택배는 나의 것?'...휴가에도 잠복 나선 경찰에 덜미
- 필리핀에 떨어진 소행성...지구 충돌 11시간 전 발견
- [단독] 배드민턴협회, '횡령'에 발끈...문체부, 족구·테니스도 검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