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원그룹, 하반기 신입 공채실시..메타버스로 직무상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동원그룹은 2021년도 하반기 신입사원 공개채용을 실시한다고 13일 밝혔다.
동원그룹은 동원산업, 동원F&B, 동원홈푸드, 동원시스템즈, 동원건설산업, 동원엔터프라이즈 등 10개 주요 계열사에서 IT, 생산기술, 신소재 개발, 물류, 연구, 마케팅, 영업 등 다양한 부문의 인재를 채용한다.
동원그룹은 이번 신입사원 공개채용에 메타버스를 통한 직무상담을 제공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동원그룹은 2021년도 하반기 신입사원 공개채용을 실시한다고 13일 밝혔다.
동원그룹은 동원산업, 동원F&B, 동원홈푸드, 동원시스템즈, 동원건설산업, 동원엔터프라이즈 등 10개 주요 계열사에서 IT, 생산기술, 신소재 개발, 물류, 연구, 마케팅, 영업 등 다양한 부문의 인재를 채용한다. 채용 규모는 150여명이다.
동원그룹은 최근 2차전지 소재 사업을 통해 신사업 경쟁력을 강화하고 있으며 전 계열사 스마트 팩토리 시스템 구축에 나서는 등 다양한 첨단 사업을 추진하고 있다. 이를 위해 생산기술과 연구 직무에 채용 정원을 대폭 확대, 올해 전체 채용 규모가 전년 대비 20% 증가했다.
동원그룹은 이번 신입사원 공개채용에 메타버스를 통한 직무상담을 제공한다. 동원그룹은 채용대행 전문업체인 NHR 커뮤니케이션즈가 주관하는 메타버스 플랫폼 '커리어톡'에서 고려대, 서강대, 서울대, 성균관대, 연세대, 한양대 등 6개 대학을 대상으로 채용박람회를 14일과 15일 양일간 진행한다. 메타버스에 입장한 구직자들은 채용담당자와 실시간으로 1대 1 온라인 화상 상담을 받고 기념품도 받을 수 있다.
윤성노 동원그룹 HR지원실장은 "동원그룹은 1987년 신입사원 공개채용을 시작한 이후 35년간 한 해도 쉬지 않고 매년 공개채용을 진행해왔다"며 "코로나19로 모두가 어려운 상황이지만 지속적인 청년 일자리 창출을 통해 기업으로서 책임 경영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김아름기자 armijjang@dt.co.kr
Copyright© 디지털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속보] 검찰 `세모녀 살해` 김태현 사형 구형…"극형 외 고려할 여지 없어"
- 20대 화이자 1차 접종 5일 뒤 돌연 숨져…경찰, 부검 의뢰
- 친부에게 성폭행 당한 딸 극단 선택…친부 징역 7년 선고
- 여성 인권 취재하다 채찍질 당한 기자들…탈레반 "참수 안한 것만해도 행운"
- 이혼 문제로 다투다 장검으로 아내 찔러 살해한 40대…구속송치
- 자회사에 최대 4조 중간배당 요구… 한전의 `고육지책`
- 부동산PF 연체율 양극화… 은행 0%인데 상호금융 4.18%
- 수주 2배 `쑥`… 방산 입지 넓힌 한화오션
- 뉴욕증시 기술주 상승세… 단일종목 ETF 모두 웃었다
- 버튼 누르니 식탁이… 미분양 우려에 불붙는 `특화설계`경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