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게임 '이모탈', 원스토어 베타테스트로 첫 선

생활경제부 2021. 9. 13. 13:18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경향]

엠게임의 하반기 기대작 ‘이모탈’이 첫 선을 보인다.

엠게임은 하이브리드 전쟁 RPG ‘이모탈’ 원스토어 베타테스트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모탈’은 전략 시뮬레이션과 전쟁·건설·수집 요소가 결합된 하이브리드형 RPG(역할수행게임)다. 자신만의 영지를 업그레이드하고, 다양한 영웅들을 수집·육성할 수 있는 게임으로, 강력한 군대를 양성해 던전 탐험과 퀘스트를 완료하며 솔로 플레이를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길드원과 협력하여 최강의 길드원만 가질 수 있는 ‘세계수’를 쟁취하고, 월드맵 곳곳에 위치한 신전을 점령하는 ‘만신전’을 통해 협동 플레이와 커뮤니티의 즐거움을 제공한다.

이번 테스트에서는 레벨 제한 없이 캐릭터를 성장시킬 수 있으며, 개성 강한 캐릭터를 다양하게 만나볼 수 있다. 공성전과 자원 약탈, 세계수 전투와 배틀 아레나 등 다양한 콘텐츠를 공개한다.

베타테스트는 오는 24일까지 진행되며, 안드로이드 핸드폰을 사용하는 이용자는 누구나 원스토어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다.

한편 ‘이모탈’은 중국 ‘바비 엔터테인먼트’가 개발한 모바일 게임으로, 2020년 8월 러시아와 북미에 먼저 출시되어 전략 애호가들에게 많은 관심을 받았다. 엠게임을 통해 국내 출시 후, 태국, 싱가포르, 말레이시아, 인도네시아에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생활경제부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