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론토 타선 4이닝 27득점..메이저리그 신기록 수립

정윤주 2021. 9. 13. 13:03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토론토 블루제이스가 2경기에 걸쳐 4이닝 동안 27점을 내면서 메이저리그 신기록을 달성했다.

13일, 토론토는 볼티모어의 오리올 파크 앳 캠든야즈에서 벌어진 볼티모어와의 경기에서 3회까지 무려 16득점을 올렸다.

3회까지 16득점을 기록한 토론토는 전날 마지막 이닝이었던 7회 초 11득점까지 포함해 연속 4이닝에서 무려 27득점을 기록했다.

또한 토론토가 3회까지 기록한 16득점은 팀 창단 이후 3이닝 최다 득점 기록이기도 하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토론토 블루제이스

토론토 블루제이스가 2경기에 걸쳐 4이닝 동안 27점을 내면서 메이저리그 신기록을 달성했다.

13일, 토론토는 볼티모어의 오리올 파크 앳 캠든야즈에서 벌어진 볼티모어와의 경기에서 3회까지 무려 16득점을 올렸다.

1회 루어데스 구리엘 주니어의 만루홈런을 포함해 5점을 낸 트론토는 2회 블라디미르 게레로 주니어의 솔로 홈런으로 1점을 추가했다. 이어 3회 초에는 대니 잰슨의 적시 2루타, 브레이빅 바예라의 적시타, 제이크 램의 솔로 홈런, 테오스카 에르난데스의 그랜드슬램, 바예라의 적시 2루타까지 이어지는 타선 폭발로 10득점을 올렸다.

3회까지 16득점을 기록한 토론토는 전날 마지막 이닝이었던 7회 초 11득점까지 포함해 연속 4이닝에서 무려 27득점을 기록했다. 이는 역대 메이저리그 연속 4이닝 최다 득점 기록으로 남게 됐다. 또한 토론토가 3회까지 기록한 16득점은 팀 창단 이후 3이닝 최다 득점 기록이기도 하다.

이날 경기에서 토론토는 총 19안타(5홈런)를 쏟아내며 볼티모어에 22-7로 승리했다. 3연승을 기록한 토론토는 보스턴 레드삭스를 승률에서 제치고 AL 와일드카드 1순위에 올랐다.

지난달까지 AL 와일드카드 4위에 처져있던 토론토는 최근 10경기에서 9승 1패를 기록하며 무서운 상승세를 보이고 있다.

YTN PLUS 정윤주 (younju@ytnplus.co.kr)

[저작권자(c) YTN & YTN plu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시각 코로나19 확진자 및 예방접종 현황을 확인하세요.

연예인 A씨와 유튜버의 싸움? 궁금하다면 [웹툰뉴스]

깔끔하게 훑어주는 세상의 이슈 [와이퍼]

Copyright © YT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