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목 부상' 하비 엘리엇 결국 수술대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하비 엘리엇(리버풀)이 결국 수술대에 오른다.
엘리엇은 13일(이하 한국시각) 영국 리즈 앨런드 로드에서 열린 리즈 유나이티드와 리버풀의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EPL) 4라운드 경기에서 선발출전했다.
위르겐 클롭 리버풀 감독은 경기 직후 "엘리엇의 발목이 탈구됐다. 현재 병원으로 갔다. 어린 선수가 프로 생활 초기에 이런 일을 당해 모두가 충격을 받았다"고 말했다.
스카이스포츠 등 영국 언론들은 엘리엇이 다음주 수술을 받을 예정이라고 일제히 보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건 스포츠조선닷컴 기자]하비 엘리엇(리버풀)이 결국 수술대에 오른다.
엘리엇은 13일(이하 한국시각) 영국 리즈 앨런드 로드에서 열린 리즈 유나이티드와 리버풀의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EPL) 4라운드 경기에서 선발출전했다. 측면 미드필더로 나서 활발한 모습을 보였다.
그러던 후반 15분 스트라이크의 거친 태클레 걸려 넘어졌다. 발목 통증을 호소했다. 응급처치 후에 바로 병원으로 향했다. 스트라이크는 레드카드를 받았다. 리버풀은 리즈에 승리했다.
위르겐 클롭 리버풀 감독은 경기 직후 "엘리엇의 발목이 탈구됐다. 현재 병원으로 갔다. 어린 선수가 프로 생활 초기에 이런 일을 당해 모두가 충격을 받았다"고 말했다. 이어 "모두 엘리엇이 건강하게 돌아오기를 기다릴 것"이라고 했다.
스카이스포츠 등 영국 언론들은 엘리엇이 다음주 수술을 받을 예정이라고 일제히 보도했다. 당분간 결장이 불가피하다.
▶재테크 잘하려면? 무료로 보는 금전 사주
- Copyrightsⓒ 스포츠조선(http://sports.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하지원, '가슴춤' 파격 연기.."가슴에 있던 걸 털어놨다"
- 무릎 부상으로 스포츠스타서 성인 배우로 전향.."수입 16억 초대박"
- '미녀 개그우먼' 김지민, 이게 누구야? '몰라보게 달라진 얼굴'..진해진 인상
- 안계범 "뇌염으로 식물인간 돼 활동 중단..딸 안예원 기특"
- 아역 배우 출신 민들러, 실종→숨진 채 발견.."극단적 선택"
- 故 송재림, 사망 전 인터뷰서 전한 메시지..“현실서 벗어날 수 없는 사…
- 故 김수미 이어 며느리 서효림도…출연료 미지급 고통 "1억 못 받았다"[…
- "이정도면 건강검진 필수"…신주아, 극단적 뼈마름 몸매에 팬들도 "병원가…
- 선우은숙 "유영재, 친언니 강제추행 후 내가 알면 안된다고...녹취 듣고…
- 안재욱, 까칠한 호텔 회장 된다...과부된 엄지원과 로맨스('독수리 오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