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증권, MZ세대 특화 혜택 '에이블 스타플러스 카드' 출시

차은지 2021. 9. 13. 11:38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KB증권은 유스(Youth) 및 MZ세대(2030)를 위한 특화 혜택을 제공하고 증권사 최초로 카드 플레이트에 친환경 소재를 사용한 체크카드 상품인 '에이블 스타플러스(able Star+) 카드'를 신규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

에이블 스타플러스 카드는 언택트(Untact) 소비 확산과 동시에 투자를 시작하는 초보투자자들이 증가하는 상황에서 디지털 콘텐츠 및 이동통신 할인, 초보자도 쉽게 사용할 수 있는 국내주식 쿠폰 제공 등 유스 및 MZ세대들이 선호하는 혜택을 제공함으로써 고객 만족을 도모하기 위해 준비됐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사진=KB증권)

KB증권은 유스(Youth) 및 MZ세대(2030)를 위한 특화 혜택을 제공하고 증권사 최초로 카드 플레이트에 친환경 소재를 사용한 체크카드 상품인 ‘에이블 스타플러스(able Star+) 카드'를 신규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

에이블 스타플러스 카드는 언택트(Untact) 소비 확산과 동시에 투자를 시작하는 초보투자자들이 증가하는 상황에서 디지털 콘텐츠 및 이동통신 할인, 초보자도 쉽게 사용할 수 있는 국내주식 쿠폰 제공 등 유스 및 MZ세대들이 선호하는 혜택을 제공함으로써 고객 만족을 도모하기 위해 준비됐다.

해당 카드는 디지털 콘텐츠(넷플릭스, 유튜브 프리미엄, 멜론 등 6개 가맹점) 20% 할인, 이동통신요금(SKT, KT, LG U+) 5% 할인, 편의점(CU, GS25, 세븐일레븐, 이마트24) 5% 할인의 생활 밀접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전월 이용실적에 따라 최대 1만5000원의 월간 통합 할인 한도(각 영역 월 5000원 한도)가 적용된다.

또한 KB증권 MTS '마블(M-able)'과 '마블 미니'에서 국내주식 매수 시 사용할 수 있는 국내주식 쿠폰 5000원권(전월 이용실적 30만원 이상)도 함께 제공한다.

에이블 스타플러스 카드는 증권사 최초로 환경·사회·지배구조(ESG) 트렌드를 반영해 플라스틱 대비 탄소배출량이 적은 나무 시트, 에코젠 시트 등 친환경 소재 및 99.9% 향균 효과의 향균 필름을 사용해 환경보호까지 고려해 제작된 것이 특징이다.

이 카드는 KB증권 CMA계좌 또는 종합위탁계좌(주식, 펀드 거래계좌)에서 발급 가능하다. KB증권 홈페이지 및 마블 앱이나 가까운 KB증권 영업점에서 신청 가능하다.

박정림 사장은 "앞으로도 KB증권은 KB금융그룹의 중점 경영 전략 중 하나인 ESG경영 체계 강화를 위해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 환경 보호에도 앞장 설 수 있는 ESG 관련 상품 및 서비스를 다양하게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차은지 한경닷컴 기자 chachacha@hankyung.com 

Copyright © 한국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