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이스' 변요한 "김종국과 GYM종국 촬영..열심히 운동만"[인터뷰③]

김미화 기자 2021. 9. 13. 11:33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변요한(35)이 영화 '보이스'를 개봉을 앞두고 김종국 유튜브 'GYM종국' 출연 소감을 밝혔다.

영화 '보이스'는 보이스피싱 조직의 덫에 걸려 모든 것을 잃게 된 서준(변요한 분)이 빼앗긴 돈을 되찾기 위해 중국에 있는 본거지에 잠입, 보이스피싱 설계자 곽프로(김무열 분)를 만나며 벌어지는 리얼범죄액션이다.

또 변요한은 최근 김종국의 'GYM종국'에 게스트로 출연을 언급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타뉴스 김미화 기자]
배우 변요한이 13일 오전 화상으로 진행된 영화 '보이스' 개봉 관련 인터뷰에 앞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보이스'는 보이스피싱 조직의 덫에 걸려 모든 것을 잃게 된 서준(변요한 분)이 빼앗긴 돈을 되찾기 위해 중국에 있는 본거지에 잠입, 보이스피싱 설계자 곽프로(김무열 분)를 만나며 벌어지는 리얼범죄액션. 오는 15일 개봉. / 사진제공 = CJ ENM /사진=김창현 기자 chmt@
배우 변요한(35)이 영화 '보이스'를 개봉을 앞두고 김종국 유튜브 'GYM종국' 출연 소감을 밝혔다.

13일 오전 영화 '보이스'(감독 김선 김곡) 화상 인터뷰를 진행했다. 영화 '보이스'는 보이스피싱 조직의 덫에 걸려 모든 것을 잃게 된 서준(변요한 분)이 빼앗긴 돈을 되찾기 위해 중국에 있는 본거지에 잠입, 보이스피싱 설계자 곽프로(김무열 분)를 만나며 벌어지는 리얼범죄액션이다.

변요한은 영화 속 리얼 액션으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변요한은 "처음에 무술감독님과 이야기했을 때는 일반적인 액션영화처럼 타격감이 크고 합이 맞춰져 있었다. 그러다 감독님과도 오랜 시간 대화를 나눈 뒤 좀 더 투박하고 멋이 없더라도 진실함을 보여주자고 했다"라며 "그러다보니 촬영하기에 더 힘들었다. 더 많은 체력이 요구되는 액션이었다. 그렇게 액션 시퀀스를 찍어가며 제가 서준이 돼가는 마음이 들었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변요한은 "몸도 크게 만들었다. 제 인생 최대치의 몸무게였다"라며 "제가 복싱을 해서 발놀림이 가벼운데, 그 움직임을 죽이고 무거워 보이려고 일부러 워커를 신기도 했다"라고 말했다.

또 변요한은 최근 김종국의 'GYM종국'에 게스트로 출연을 언급했다. 변요한은 "정말 운동만 하다 왔다. 운동만 열심히 했고, 김종국 선배님이 직접 만들어주신 쉐이크를 먹고 든든하게 포만감을 느끼고 갔다"라며 "요즘은 누군가에게 배우는 게 좋기 때문에 출연했다. 만나서 서로 시간을 투자해 배움을 갖고 공유하고 싶었다"라고 전했다.

한편 '보이스'는 9월 15일 개봉한다.

김미화 기자 letmein@mt.co.kr

[관련기사]☞ 허이재 '성관계 요구' 男배우 폭로 후폭풍..오지호 팬들 '무분별 억측 난무' 성명문[스타이슈]
'홍성흔 아내' 김정임, 남편 대신 34살 연하와 즐긴..
박규리, 재벌3세와 결별 후 SNS 글 의미심장
'권상우♥' 손태영, 美서 빗속 데이트..딸 리호 우월한 유전자
AOA 설현, 섹시하게 화난 등근육..'뒤태 여신'은 다르네![스타IN★]
손나은, 포즈가 점점 과감해지네..숨기지 않는 가슴라인
김미화 기자 letmein@mt.co.kr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