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징윙스, '캐슬 크래프트' 10월 5일 글로벌 출시
조진호 기자 2021. 9. 13. 11:23
[스포츠경향]
크래프톤의 독립스튜디오 라이징윙스가 실시간 전략 게임(RTS) ‘캐슬 크래프트’를 10월 5일 글로벌 출시한다.

실시간 PvP 대전을 통해 전략적으로 건물을 건설하고 병력을 생산하여 상대의 진영을 무너트리고 본인의 영역을 확장해 나가는 모바일 실시간 전략 게임이다. 모바일 환경에 최적화된 조작법과 전략 시스템을 적용하는 등 모바일 RTS의 핵심을 충실히 구현했다.
8월 6일 시작된 ‘사전 예약은 한 달여 만에 100만명을 돌파하며 흥행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사전 예약은 구글플레이, 원스토어와 애플앱스토어에서 가능하다.
또 지난 6월 18일 인도, 인도네시아를 시작으로 현재 49개국에서 소프트론칭을 실시하고 있으며, 소프트론칭 기간 동안 이용자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한편 ‘캐슬 크래프트’는 국내 대표 크라우드 펀딩 사이트 텀블벅에서 크라우드 펀딩을 진행 중이다. 크라우드 펀딩은 텀블벅 페이지를 통해 9월 19일까지 참여 가능하다.
조진호 기자 ftw@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포츠경향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최준희 11세 연상 예비신랑 정체는 ‘오토바이 사고·주거침입 신고’ 그 인물?
- 김동완·최시원, 이 오빠들 인터넷 금지시켜요
- ‘조남지대’ 의리 빛난다…조세호, 논란 딛고 오늘 남창희 결혼식 사회 맡아
- 닝닝, 깃털 사이로 드러난 파격 시스루…에스파 막내의 반란
- 현아, 다시 불거진 임신설에 화끈한 노출로 해명
- 손흥민, 메시 앞에서 MLS 개막 빅매치 1도움 판정승…LAFC 3-0 완승 산뜻한 출발
- 故 이은주, 오늘(22일) 21주기 ‘영원한 별이 된 불새’
- ‘카톡 털린’ BTS 뷔 “너무 바쁘고, 피곤했다”
- ‘29세’ 아이들 미연, 용산 50억 주상복합 매입…전액 현금
- 타쿠야, 20년 간 묻어둔 친부 진실에 ‘충격’…母 끝내 오열 (살림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