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가디슈' 김윤석 조인성 구교환 류승완 감독, 흥행감사 추석연휴 무대인사 확정

2021. 9. 13. 11:13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마이데일리 = 곽명동 기자]2021 한국영화 최고 흥행작 ‘모가디슈’가 관객들의 사랑에 감사하는 마음을 담아 9월18일(토), 9월22일(수) 양일간 무대인사를 확정했다.

올해 최고의 웰메이드 영화라는 관객들의 뜨거운 입소문에 힘입어올해 최초 330만 관객 돌파 및 최고 흥행작에 오른 영화 ‘모가디슈’가 흥행 감사 추석 연휴 무대인사를 확정했다. 흥행의 주역인 배우들과 류승완 감독이 이번 무대인사에 나서 관객들과 특별한 만남을 갖는다.먼저 추석 연휴의 시작인 9월18일(토) 진행되는 무대인사는 김윤석,조인성,구교환,류승완 감독이 참석한다.이들은 메가박스 코엑스를 시작으로 롯데시네마 건대입구,롯데시네마 월드타워,CGV 용산아이파크몰에서 관객들을 만난다.

다음으로 추석 연휴의 마지막 날인 9월22일(수) 진행되는 무대인사에는 김윤석,조인성,류승완 감독이 참석해 관객들과의 두 번째 만남을 가질 예정이다. 9월22일(수) 무대인사는 CGV 용산아이파크몰을 시작으로 롯데시네마 건대입구,롯데시네마 월드타워,메가박스 코엑스에서 진행된다.무대인사 예매는 순차적으로 오픈 예정이다.

한편 ‘모가디슈’는 1991년 소말리아의 수도 모가디슈에서 내전으로 인해 고립된 사람들의 생사를 건 탈출을 그린영화. 팬데믹 시대 관객들이 보내준 소중한 응원에 보답하기 위해 추석 연휴 특별한 무대인사를 확정하며 350만 고지를 넘을 수 있을지 주목받고 있는 영화 ‘모가디슈’는 전국 극장에서 절찬상영중이다.

[사진 = 롯데엔터테인먼트]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