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쥬브코어, KLPGA 시니어 프로골퍼 박소현·구민지 후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KLPGA 챔피언스 투어서 뛰고 있는 박소현 구민지가 리쥬브코어 후원을 받는다.
리쥬브코어는 9월13일 서울 서초구 본사 회의실에서 조인식을 개최하고 "한국여자프로골프(KLPGA) 챔피언스 투어에서 활약하고 있는 박소현(48), 구민지(49)와 후원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한이정 기자]
KLPGA 챔피언스 투어서 뛰고 있는 박소현 구민지가 리쥬브코어 후원을 받는다.
리쥬브코어는 9월13일 서울 서초구 본사 회의실에서 조인식을 개최하고 "한국여자프로골프(KLPGA) 챔피언스 투어에서 활약하고 있는 박소현(48), 구민지(49)와 후원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리쥬브코어는 이번 계약으로 올해까지 두 선수에게 리쥬브코어 항노화 제품을 제공하고, 대회 성적에 따른 금액 등을 지원하기로 했다.
박소현은 1993년 KLPGA 투어에 데뷔해 2015년 볼빅·센추리21CC 시니어투어 8차전과 2019년 FX렌트 인비테이셔널에서 우승을 차지, 챔피언스 투어 통산 2승을 기록 중이다. 1996년 KLPGA 입회한 구민지는 시니어투어 출전과 함께 SBS 쉘위골프, 이홍렬의 월드골프쇼 등 방송 활동을 진행했다.
최성준 리쥬브코어 대표는 "국내 KLPGA 챔피언스 투어에도 기량이 좋고 오랫동안 투어생활을 하고자하는 선수들이 많은 것으로 알고 있다. 시니어 선수들의 건강한 투어 생활을 바라는 측면에서 리쥬브코어 제품이 잘 맞을 것이라 생각했다. 이번 후원을 계기로 선수들의 건강과 투어 활성화는 물론이고, 국내 소비자들에게 리쥬브코어 제품을 널리 알릴 수 있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사진=박소현, 최성준대표, 구민지/리즈뷰코어 제공)
뉴스엔 한이정 yijung@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류현진 "초반 대량실점, 야수들에게 미안..몸상태 전혀 이상 없다"
- MLB.com "류현진, 토론토에서 최악투..감독이 기회 더 줬지만 무너져"
- 류현진 무너진 토론토, 볼티모어에 DH 1차전 극적 역전승
- '보약'은 더이상 없었다..볼티모어에 완전히 무너진 류현진
- 류현진, 볼티모어전 2.1이닝 7실점 최악투..ERA 4.11(종합)
- 류현진, 3회 추가 2실점 후 강판(3보)
- 류현진, 2회 헤이스에 홈런 허용..추가 3실점(2보)
- 류현진, 1회 산탄데르에 2점포 허용..2실점(1보)
- 류현진, 13일 볼티모어전 선발등판..예정보다 하루 미뤄졌다
- 김혜수, 여신이란 이런 것…몸매 그대로 드러나는 드레스 자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