웅진씽크빅, 서울예대와 디지털 교육 콘텐츠 개발 및 인재양성 산학협력 체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웅진씽크빅(대표 이재진)이 서울예대(총장 이남식)와 디지털 교육 콘텐츠 개발 및 인재양성을 위한 산학협력을 체결했다.
웅진씽크빅 관계자는 "이번 협력을 통해 콘텐츠 분야 전문인력 양성과 양질의 예술 교육 콘텐츠 대중화에 기여할 것"이라며 "우리나라 예술산업을 이끌 역량 있는 인재들이 글로벌 플랫폼인유데미를 통해 자신의 재능을 마음껏 펼칠 수 있도록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웅진씽크빅(대표 이재진)이 서울예대(총장 이남식)와 디지털 교육 콘텐츠 개발 및 인재양성을 위한 산학협력을 체결했다.
웅진씽크빅은 콘텐츠 제작 분야 전문가양성을 위해 서울예대 재학생을 대상으로 현장실습 기회를 제공할 계획이다. 공동 개발한 디지털 교육 콘텐츠도 세계 최대 온라인 교육 오픈 플랫폼 '유데미'에 제공한다. 서울예대의 우수한 예술 콘텐츠를 국내외에 널리 전파할 방침이다.
웅진씽크빅 관계자는 “이번 협력을 통해 콘텐츠 분야 전문인력 양성과 양질의 예술 교육 콘텐츠 대중화에 기여할 것”이라며 “우리나라 예술산업을 이끌 역량 있는 인재들이 글로벌 플랫폼인유데미를 통해 자신의 재능을 마음껏 펼칠 수 있도록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김명희기자 noprint@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삼성전자 주식 0.1주 살수 있다"...소수점 매매 도입
- "IT서비스기업, SW공공사업 분담이행 방식 선호"
- [뉴스줌인]'현대판 SW연좌제' 책임·사업범위 명확화해야
- [테크리포트]AI·머신러닝 분석·빅데이터·고성능 워크로드 혁신 '초고성능 스토리지'
- 기업형슈퍼 가맹점 '휴일영업' 길 열렸다…규제완화 속도
- 탑엔지니어링, 마이크로LED 수율 개선 검사 장비 개발
- 서울시 '자율주행차 운송플랫폼' 구축 착수, 민간 사업자 모집
- “물과 소금”…NASA 퍼시비어런스가 발견한 화성 생명체 가능성은?
- 샤오미 미패드5, 국내 판매가 42만9000원... AS는 불가
- 정부, 반도체 등 5대 미래성장 분야 '소부장 테스트베드' 로드맵 만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