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칠성, 추석선물용 와인 추천

이정은 2021. 9. 13. 11:03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롯데칠성음료는 추석을 앞두고 선물용 와인 2종, 연휴를 혼자 보내는 '혼추족'을 위한 저칼로리·저도수 와인 2종을 추천한다고 13일 밝혔다.

'산타캐롤리나 리제르바 드 파밀리아 까르메네르'와 '산펠리체 일 그리지오' 와인은 각각 3만~5만원대 가격으로, 부담없이 마음을 담아 선물하기에 적합하다.

'산타캐롤리나 리제르바 드 파밀리아 까르메네르'는 풍부한 과즙감을 느낄 수 있는 와인이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파이낸셜뉴스] 롯데칠성음료는 추석을 앞두고 선물용 와인 2종, 연휴를 혼자 보내는 '혼추족'을 위한 저칼로리·저도수 와인 2종을 추천한다고 13일 밝혔다.

'산타캐롤리나 리제르바 드 파밀리아 까르메네르'와 '산펠리체 일 그리지오' 와인은 각각 3만~5만원대 가격으로, 부담없이 마음을 담아 선물하기에 적합하다.

'산타캐롤리나 리제르바 드 파밀리아 까르메네르'는 풍부한 과즙감을 느낄 수 있는 와인이다. 140년이 넘는 전통을 지닌 산타 캐롤리나 와이너리는 가족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최고의 와인을 생산하고자 했다. 제품명이 가족을 뜻하는 만큼 추석 연휴 가까이 혹은 멀리서도 가족들과 함께 하고싶은 마음을 담아 선물하기에 적합하다.

기름진 명절음식과 어울리는 와인은 '산펠리체 일 그리지오'로 탄닌이 음용 즉시 느껴지며 밸런스가 잘 잡힌 것이 특징이다. 무거운 음식과 페어링해 마셨을 때 기분 좋은 산도를 느낄 수 있다.

연휴를 혼자 보내는 '혼추족'을 위한 저칼로리 와인은 '옐로우테일 퓨어브라이트 샤도네이'와 '옐로우테일 퓨어브라이트 소비뇽블랑' 2종으로, 상대적으로 낮은 칼로리와 도수를 자랑한다. 두 제품 모두 125mL 기준 알코올 도수 10도 미만이며, 각각 85kcal, 80kcal로 가볍게 즐기기 좋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의미있는 와인과 명절​음식에 잘 어울리는 와인으로 지인에게 감사한 마음을 전할 수 있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Copyright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