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징윙스, 신작 '캐슬 크래프트' 10월5일 글로벌 출시

이원희 입력 2021. 9. 13. 10:56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크래프톤의 독립 스튜디오 라이징윙스(대표이사 김정훈)가 13일 실시간 전략게임(Real-Time Strategy) '캐슬 크래프트(Castle Craft: World War)'를 10월5일 글로벌 출시한다고 발표했다.

'캐슬 크래프트'는 실시간 PvP(Player VS Player) 대전을 통해 전략적으로 건물을 건설하고 병력을 생산해 상대의 진영을 무너트리고 본인의 영역을 확장해 나가는 모바일 실시간 전략게임이다. 모바일 환경에 최적화된 조작법과 전략 시스템을 적용하는 등 모바일 RTS의 핵심을 충실히 구현했다.

8월6일 시작된 '캐슬 크래프트'의 사전예약은 한 달여 만에 100만 명을 돌파하며 흥행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현재 '캐슬 크래프트'의 사전예약은 구글 플레이, 원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에서 신청 가능하다.

'캐슬 크래프트'는 지난 6월18일 인도, 인도네시아를 시작으로 현재 49개국에서 소프트 론칭을 실시하고 있으며, 소프트 론칭 기간 동안 이용자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한편, '캐슬 크래프트'는 국내 대표 크라우드 펀딩 사이트 텀블벅에서 크라우드 펀딩을 진행 중이다. 8월24일 시작된 ‘캐슬 크래프트'의 크라우드 펀딩은 2주만에 600만 원을 모으며, 목표 금액의 120%를 달성했다. 모금액은 후원자 대상의 다양한 한정판 리워드 제작에 사용될 예정이며, 리워드는 게임 아이템과 메인 일러스트가 들어간 고급 장패드 등이 있다. '캐슬 크래프트'의 크라우드 펀딩은 텀블벅 페이지를 통해 9월19일까지 참여 가능하다.

세부 정보는 브랜드 페이지와 커뮤니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

Copyright© 데일리e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