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MTV VMA'서 3관왕..올해 공동 최다관왕 [공식]

이덕행 기자 입력 2021. 9. 13. 10:42 수정 2021. 9. 13. 13:23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방탄소년단이 '2021 MTV 비디오 뮤직어워즈(2021 MTV Video Music Awards, 이하 MTV VMA)'에서 3관왕을 차지했다.

올해의 노래, 베스트 팝, 베스트 K팝, 베스트 안무, 베스트 편집 등 7개 부문 후보에 이름을 올린 방탄소년단은 올해의 그룹상과 베스트 K팝상, 송 오브 서머 부문을 수상하며 3관왕에 올랐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타뉴스 이덕행 기자]
방탄소년단(BTS, 뷔 슈가 진 정국 RM 지민 제이홉)이 21일 오후 서울 송파구 방이동 올림픽홀에서 진행된 새 싱글앨범 'Butter' 발매 기념 쇼케이스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Butter'에는 버터처럼 부드럽게 녹아들어 너를 사로잡겠다는 방탄소년단의 귀여운 고백이 담겨있다. 방탄소년단은 'Butter'를 사실상의 선 공개 싱글로 스타트를 끊고 6월 중 'Butter'가 포함된 새 앨범을 발매할 계획이다. 2021.05.21 /사진=김창현 기자 chmt@
방탄소년단이 '2021 MTV 비디오 뮤직어워즈(2021 MTV Video Music Awards, 이하 MTV VMA)'에서 3관왕을 차지했다.

13일(한국시각) 미국 뉴욕 바클레이스센터에서 'MTV VMA'가 개최됐다.

올해의 노래, 베스트 팝, 베스트 K팝, 베스트 안무, 베스트 편집 등 7개 부문 후보에 이름을 올린 방탄소년단은 올해의 그룹상과 베스트 K팝상, 송 오브 서머 부문을 수상하며 3관왕에 올랐다. 방탄소년단은 릴 나스 엑스, 올리비아 로드리고와 함께 공동 최다관왕에 올랐다.

2019년 '작은 것들을 위한 시'로 베스트 K팝상을 수상한 방탄소년단은 지난해와 올해까지 연속으로 수상하며 3년 연속 수상의 영광을 안았다.

코로나19로 시상식에 불참한 방탄소년단은 녹화 영상을 통해 "MTV와 아미(방탄소년단)에 감사하다. 올 한해 많은 사랑을 주셔서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좋은 음악과 퍼포먼스로 찾아뵙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MTV VMA는 미국 MTV가 주최하는 음악 시상식으로 올해의 노래, 올해의 아티스트, 올해의 비디오 등 20개 부문에 대해 수상자를 발표한다.

이덕행 기자 dukhaeng1@mtstarnews.com

[관련기사]☞ 허이재 '성관계 요구' 男배우 폭로 후폭풍..오지호 팬들 '무분별 억측 난무' 성명문[스타이슈]
'홍성흔 아내' 김정임, 남편 대신 34살 연하와 즐긴..
박규리, 재벌3세와 결별 후 SNS 글 의미심장
'권상우♥' 손태영, 美서 빗속 데이트..딸 리호 우월한 유전자
AOA 설현, 섹시하게 화난 등근육..'뒤태 여신'은 다르네![스타IN★]
손나은, 포즈가 점점 과감해지네..숨기지 않는 가슴라인
이덕행 기자 dukhaeng1@mtstarnews.com

Copyrightsⓒ 스타뉴스(https://star.mt.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