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요섭, 9년 만에 첫 솔로 정규앨범 발표.."어떤 취향이든 결국 좋은 노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하이라이트 멤버 양요섭이 솔로 데뷔 후 9년여 만의 첫 정규앨범을 낸다.
소속사 어라운드어스 엔터테인먼트는 양요섭이 오는 20일 오후 6시 모든 음원 사이트를 통해 첫 솔로 정규앨범 '초콜릿 박스(Chocolate Box)'를 공개한다고 13일 밝혔다.
앨범 발매에 앞서 선보인 트레일러 영상에는 양요섭이 푸른 배경에서 티타임을 즐기고, 초콜릿을 직접 만드는 모습이 분위기 있게 그려진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고승희 기자] 그룹 하이라이트 멤버 양요섭이 솔로 데뷔 후 9년여 만의 첫 정규앨범을 낸다.
소속사 어라운드어스 엔터테인먼트는 양요섭이 오는 20일 오후 6시 모든 음원 사이트를 통해 첫 솔로 정규앨범 ‘초콜릿 박스(Chocolate Box)’를 공개한다고 13일 밝혔다.
앨범 발매에 앞서 선보인 트레일러 영상에는 양요섭이 푸른 배경에서 티타임을 즐기고, 초콜릿을 직접 만드는 모습이 분위기 있게 그려진다. 이와 함께 “Hey there, Can you guess the flavor of this chocolate in this chocolate box? (안녕. 이 초콜릿 상자 안에 초콜릿의 맛을 짐작할 수 있겠니?)”라고 시작하는 영어 내레이션이 독특한 무드를 형성한다. 영화 ‘포레스트 검프’에 나오는 유명한 대사에서 착안한 내레이션이다.
소속사 어라운드어스 엔터테인먼트는 “상자 안에서 어떤 맛의 초콜릿이 나올지 모르듯 다양한 장르의 음악을 담았다”며 “어떤 맛이 취향이든, 결국은 모두 좋은 노래일 것이라는 의미도 담았다”라고 설명했다. 타이틀곡은 ‘브레인’이다.
지난해 전역 후 MBC ‘복면가왕’에서 아이돌 가왕 역대 1위 랭킹에 해당하는 8연승을 기록한 양요섭은 올해 하이라이트 완전체로 성공적인 ‘더 블로잉(The Blowing)’ 활동을 펼쳤다. 또한, 정은지와의 컬래버레이션 음원, KBS 2TV ‘유희열의 스케치북’ 예순여섯 번째 목소리 프로젝트로도 리스너들과 활발하게 소통하고 있다.
shee@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세모녀 살해’ 김태현 오늘 결심공판…사형 구형 여부 ‘관심’
- “이토록 끔찍한 조합?” 애플+삼성 ‘짬뽕 이어폰’ 샤오미 ‘빈축’
- ‘女살해·유기’ 60대 교도소서 극단 선택…유서엔 “억울하다”
- 얼굴 마스크 깜빡했다가 ‘43만원’ 벌금통지
- ‘손님 갑질 화상 피해’ 호떡집 주인 “사과 전달 받은 적 없다”
- “도대체 이게 뭐라고?” 사람도 아닌데 17억원 수입
- “원룸 빼 마지막 직원 월급주고 생 마감”…23년차 자영업자의 선택
- 호날두의 진실은?… 맨유 복귀전 경기장 상공에 ‘성폭행 의혹’ 배너 휘날려
- 허이재 ‘잠자리 요구男 배우’ 추측글 난무하자 오지호팬 성명 발표 “법적 조치”
- “카톡 지워도 될까요”…카카오 안 쓰는게 가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