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아, 리메이크곡 '부디' 발표..'메이크업' 프로젝트 포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지아가 리메이크곡 '부디'로 돌아온다.
13일 소속사 플렉스엠에 따르면 지아는 이날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지아의 리메이크 프로젝트 '메이크업'(MAKE:UP)의 첫 번째 곡 '부디'를 발매한다.
'부디'는 심규선과 에피톤 프로젝트가 2010년 발매한 동명의 곡을 리메이크한 곡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3일 소속사 플렉스엠에 따르면 지아는 이날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지아의 리메이크 프로젝트 ‘메이크업’(MAKE:UP)의 첫 번째 곡 ‘부디’를 발매한다.
‘메이크업’은 ‘물끄러미’, ‘술 한잔해요’, ‘물론’, ‘내 마음 별과 같이’ 등의 곡으로 사랑받은 ‘발라드 여제’ 지아가 2000~2010년대 명곡들을 재해석해 선보이는 프로젝트다.
‘부디’는 심규선과 에피톤 프로젝트가 2010년 발매한 동명의 곡을 리메이크한 곡이다. 린 ‘사랑했잖아’, 거미 ‘눈꽃’, 효린 ‘안녕’, 박보검 ‘내 사람’ 등 다수의 히트곡을 작업한 작곡가 김세진이 프로듀싱을 맡았다.
플렉스엠은 “원곡의 쓸쓸함 가득한 감정선을 지아만의 느낌의 재해석했다”며 “중반부 오케스트라 편곡은 마치 영화의 한 장면과 같은 깊은 감동을 선사할 것”이라고 전했다.
뮤직비디오에는 드라마 ‘간 떨어지는 동거’에서 정석 역을 맡은 김강민과 OCN 드라마 ‘번외수사’를 통해 연기자로 첫발을 뗀 김홍경이 출연한다. 스토리는 향후 발매될 ‘메이크업’ 프로젝트 두 번째 곡의 뮤직비디와 이어진다.
김현식 (ssik@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