톱6 프로젝트 마친 정동원, '멀티테이너' 활동 예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미스터트롯' 톱6 프로젝트를 마친 가수 정동원이 소속사 쇼플레이엔터테인먼트(이하 쇼플레이)에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간다.
쇼플레이는 "정동원 군이 지난 11일 '미스터트롯' 톱6 매니지먼트를 담당한 뉴에라 프로젝트와 계약이 만료됨에 따라 소속사로 복귀했다"고 13일 밝혔다.
정동원은 '미스터트롯' 톱6 프로젝트 활동 기간 중 '사랑의 콜센타', '뽕숭아학당' 등 다수의 예능 프로그램에서 활약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쇼플레이는 “정동원 군이 지난 11일 ‘미스터트롯’ 톱6 매니지먼트를 담당한 뉴에라 프로젝트와 계약이 만료됨에 따라 소속사로 복귀했다”고 13일 밝혔다.
정동원은 ‘미스터트롯’ 톱6 프로젝트 활동 기간 중 ‘사랑의 콜센타’, ‘뽕숭아학당’ 등 다수의 예능 프로그램에서 활약했다. 최근 연기 분야에도 출사표를 던져 카카오 오리지널 ‘소름’ 합류를 확정했으며 드라마 ‘구필수는 없다’ 출연을 긍정 검토 중이다.
쇼플레이는 “정동원 군에게 보내주신 팬분들의 관심과 사랑에 감사드린다. 앞으로도 정동원 군이 끼를 마음껏 펼쳐 진정한 아티스트로 거듭날 수 있도록 물심양면으로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밝혔다. 이어 “각종 분야를 종횡무진하며 멀티테이너로 성장해나가고 있는 정동원 군에게 많은 응원을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쇼플레이에는 정동원을 비롯해 가수 남승민, 송유진, ‘싱어게인’ 톱3 이승윤, 정홍일, 이무진 등이 속해있다.
김현식 (ssik@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금리 올렸더니 집값 덜 올라"…추가 금리 인상 재확인한 한은
- 더 홀쭉해진 北 김정은…예비군 열병식에 ‘엄지척’
- 윤석열 '고발사주' 의혹 제보자 "김웅, 고발장 접수하라고 해"
- (영상)비오는 밤 검은옷 7차선 무단횡단 사고 '처벌은?'
- 한반도 덮치나…14호 초강력 태풍 '찬투', 예상 경로는?
- 현대중공업 흥행에…차기 IPO 주자 기대 ‘쑥’
- 中 팬덤 때리기 오히려 자충수 되나…"中 멤버 '계륵' 신세"
- 손준성 "고발장 쓴적 없다"…尹측은 "추미애 라인" 거리두기
- 100조대 '쩐의 전쟁'…"반도체 패권, 리더 결단에 달렸다"
- 테슬라·스팩은 시들…하반기 서학개미가 꽂힌 종목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