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호, 음원+퍼포 일부 공개..글로벌 팬심 저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솔로 가수 원호(WONHO)가 컴백을 하루 앞두고 신곡의 음원과 퍼포먼스 일부를 공개해 팬들을 설레게 했다.
소속사 하이라인엔터테인먼트는 지난 12일 오후 8시 공식 유튜브 채널에 원호의 두 번째 미니 앨범 '블루 레터(Blue Letter)' 타이틀곡 '블루(BLUE)' 뮤직비디오 두 번째 티저를 게재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4일 두 번째 미니앨범 'Blue Letter' 발매
[더팩트|원세나 기자] 솔로 가수 원호(WONHO)가 컴백을 하루 앞두고 신곡의 음원과 퍼포먼스 일부를 공개해 팬들을 설레게 했다.
소속사 하이라인엔터테인먼트는 지난 12일 오후 8시 공식 유튜브 채널에 원호의 두 번째 미니 앨범 '블루 레터(Blue Letter)' 타이틀곡 '블루(BLUE)' 뮤직비디오 두 번째 티저를 게재했다.
뮤직비디오 티저 속 원호는 미식축구 유니폼을 입고 치열한 몸싸움을 하며 카리스마를 과시했다. 이어 올 블랙 의상을 입은 원호가 하얀색 스포츠카 앞에서 노래를 부르는 모습이 그려졌다.
원호만의 자유분방한 분위기와 독보적인 비주얼은 글로벌 팬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았으며 이번 티저로 '블루' 음원과 퍼포먼스가 살짝 공개돼 컴백을 향한 기대를 더욱 높였다.
시원한 계절감이 느껴지는 타이틀곡 '블루'는 매력적인 기타와 베이스, 드럼의 리드미컬한 그루브가 어우러진 팝 댄스곡이다. 우울감과 바다의 푸름을 상징하는 '블루'의 이중적 표현을 통해 밝고 희망찬 메시지를 담았다.
'블루 레터'에는 '블루'를 포함해 '인트로 : 시간과 잡화점의 무늬(Intro : Seasons and Patterns)', '노 텍스트 노 콜(No Text No Call)', '컴 오버 투나잇(Come Over Tonight)', '24/7', '스트레인저(Stranger)', '블루'의 영어 버전까지 총 7트랙이 수록된다.
특히 원호는 이번 앨범 전곡 작사, 작곡에 참여해 뛰어난 아티스트의 역량을 발휘한다. 또한 역대급 음악과 퍼포먼스를 예고해 글로벌 팬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한 단계 더 성장한 원호를 만날 수 있는 두 번째 미니 앨범 '블루 레터'는 오는 14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wsena@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Copyright © 더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전자발찌 연쇄살인' 강윤성은 사이코패스일까
- 이재명, 충남→강원 '4연승' 1차 슈퍼위크 51% '과반' 득표
- 강다니엘·크래비티·위클리, '2021 더팩트 뮤직 어워즈' 라인업 합류
- [강일홍의 클로즈업] 미스터트롯 TOP6 '완전체 공연' 불발 아쉬움
- [단독그후] '호떡갑질 화상' 호떡집 주인 "미안함 전달 못 받아" 분노
- 오세훈-시의회 살얼음판…예산 시즌 '대격돌' 우려
- [인플루언서 프리즘] 낚시인구 900만 명…'수산물 전문 유튜버'가 뜬다
- 조여정X김지수, '하이클래스'다운 압도적 포스 [TF움짤뉴스]
- 황희찬 EPL 데뷔전 데뷔골, 울브스 미래 '찬사 일색'
- "분수같은 피 토하며 심장이 멈췄다" 화이자 접종한 아버지 잃은 아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