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7년만에 재결합' 제니퍼 로페즈♥벤 애플렉, 공식석상 애정 행각

마아라 기자 2021. 9. 13. 09:28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17년만에 재결합한 제니퍼 로페즈와 벤 애플렉이 동반 레드카펫 등장으로 화제를 모았다.

지난 10일(현지시간) 제니퍼 로페즈와 벤 애플렉은 이탈리아 베네치아 리도섬에서 열린 제78회 베니스 국제영화제 레드카펫에 함께 올랐다.

한편 벤 애플렉과 제니퍼 로페즈는 2002년 7월 열애을 알려 '베니퍼'라는 애칭을 얻었다.

제니퍼 로페즈는 결별 이후 몇주 만에 벤 애플렉과의 만남을 가졌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최근 17년만에 재결합으로 화제가 된 배우 벤 애플렉, 가수 제니퍼 로페즈 /사진=AFPForum=뉴스1

17년만에 재결합한 제니퍼 로페즈와 벤 애플렉이 동반 레드카펫 등장으로 화제를 모았다.

지난 10일(현지시간) 제니퍼 로페즈와 벤 애플렉은 이탈리아 베네치아 리도섬에서 열린 제78회 베니스 국제영화제 레드카펫에 함께 올랐다. 두 사람은 벤 애플렉의 영화 '더 라스트 듀얼' 시사회에 참석했다.

이날 제니퍼 로페즈는 가슴선이 드러나는 '조르쥬 호베이카'의 2021 가을 오트쿠튀르 드레스를 착용했다. 그는 드레스의 커다란 크리스탈 장식과 어울리는 실버 메탈릭 클러치와 샌들을 선택했다. 여기에 제니퍼 로페즈는 '까르띠에'의 하이주얼리 팔찌와 귀걸이, 반지 등을 매치해 고급스러움을 더했다.

벤 애플렉은 '돌체 앤 가바나'의 검은색 턱시도를 입었다. 그는 검정 보타이를 매치해 경쾌한 스타일링을 연출했다. 벤 애플렉은 제니퍼 로페즈의 허리에 손을 감거나 입을 맞추는 등 애정을 드러내 눈길을 끌었다.

배우 벤 애플렉, 가수 제니퍼 로페즈 /사진=AFPForum=뉴스1

한편 벤 애플렉과 제니퍼 로페즈는 2002년 7월 열애을 알려 '베니퍼'라는 애칭을 얻었다. 두 사람은 그해 11월 약혼 발표를 했으나 2004년 파혼했다. 이후 제니퍼 로페즈는 전 뉴욕 양키스의 내야수 알렉스 로드리게스와, 벤 애플렉은 배우 제니퍼 가너와 가정을 꾸렸다.

벤 애플렉은 2018년 제니퍼 가너와의 이혼 소송을 마무리했고 제니퍼 로페즈는 올 4월 알렉스 로드리게스와 결별했다. 제니퍼 로페즈는 결별 이후 몇주 만에 벤 애플렉과의 만남을 가졌다. 17년 만의 재결합이다.

[관련기사]☞ 박주미, 140억 저택 선물한 시부모 언급…"20년째 함께 사는 중"윤석열 "늦장가? 대부분 차여서"…홍준표 "개그맨 시험 볼 뻔"홍석천, 헬스장 샤워 1시간 넘게 한 이유…"샤워만 했겠나"'돌싱글즈' 배수진 "최준호와 카메라 없는 곳에서 손 잡았다""나는 나대로 소중하다"…'쌩얼'로 미인대회 나온 여성의 사연
마아라 기자 aradazz@mt.co.kr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머니투데이 & mt.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