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류스타 김수현, 美 타미힐피거 브랜드 홍보대사 발탁

오정은 기자 2021. 9. 13. 09:27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아메리칸 캐주얼 브랜드 타미힐피거(Tommy Hilfiger)가 아시아를 대표하는 한류스타 김수현을 글로벌 앰버서더(홍보대사)로 선정한다.

현대백화점그룹 계열 패션전문기업 한섬은 타미힐피거가 2021년 가을 남성 컬렉션의 글로벌 앰버서더로 배우 김수현을 선정했다고 13일 밝혔다.

한섬 측은 김수현이 타미힐피거 글로벌 앰버서더로 선정됨에 따라 타미힐피거에 젊은 남성 고객 유입이 늘어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한섬 "타미힐피거 남성 고객 매출 비중 40%로 늘릴 것"

아메리칸 캐주얼 브랜드 타미힐피거(Tommy Hilfiger)가 아시아를 대표하는 한류스타 김수현을 글로벌 앰버서더(홍보대사)로 선정한다.

현대백화점그룹 계열 패션전문기업 한섬은 타미힐피거가 2021년 가을 남성 컬렉션의 글로벌 앰버서더로 배우 김수현을 선정했다고 13일 밝혔다. 한섬은 타미힐피거의 공식 수입, 유통사다.

타미힐피거와 김수현은 '누구나 세상을 긍정적으로 변화시킬 수 있다'는 메시지를 담은 '패스 더 마이크(Pass The Mic)' 캠페인을 함께 진행할 예정이다. 패스 더 마이크는 사회를 변화시키기 위한 고객의 생각을 직접 듣고 실천 방법을 함께 마련하기 위해 기획된 참여형 캠페인으로 21일부터 타미힐피거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진행된다.

한섬 측은 김수현이 타미힐피거 글로벌 앰버서더로 선정됨에 따라 타미힐피거에 젊은 남성 고객 유입이 늘어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회사 관계자는 "김수현과의 협업과 새롭게 선보이는 남성 컬렉션에 대한 다양한 마케팅을 통해 신규 남성 고객을 적극 유치할 계획"이라며 "지난해 30% 수준인 타미힐피거의 남성 고객 매출 비중을 올해 40% 수준으로 끌어 올리는게 목표"라고 말했다.

타미힐피거의 2021년 가을 남성 컬렉션은 자연을 주제로 자유와 유대감을 표현한 것이 특징이다. 21일부터 전국 78개 오프라인 매장과 H패션몰을 통해 전개된다. 올리브, 회색 등 어두운 컬러를 바탕으로 밝은 자연의 색상인 노란색과 오렌지색으로 포인트를 줬고 다양한 패턴의 소재를 활용해 독특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이번에 타미힐피거 앰버서더로 발탁된 김수현은 "오랜 역사와 전통을 가진 브랜드와 협업하게 돼서 영광"이라며 "타미힐피거와 함께하는 멋진 컨텐츠를 기대해달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박주미, 140억 저택 선물한 시부모 언급…"20년째 함께 사는 중"윤석열 "늦장가? 대부분 차여서"…홍준표 "개그맨 시험 볼 뻔"홍석천, 헬스장 샤워 1시간 넘게 한 이유…"샤워만 했겠나"'돌싱글즈' 배수진 "최준호와 카메라 없는 곳에서 손 잡았다""나는 나대로 소중하다"…'쌩얼'로 미인대회 나온 여성의 사연
오정은 기자 agentlittle@mt.co.kr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머니투데이 & mt.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