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이스' 성동일X이선균→조진웅·비, 목소리에 속지 마세요!

김미화 기자 2021. 9. 13. 08:43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영화 '보이스'가 익숙한 목소리로 전하는 추천 멘트 이벤트를 공개했다.

'보이스'는 영화 콘셉트를 살려, 익숙한 목소리의 배우들이 보이스피싱 멘트를 목소리 연기해 눈길을 끈다.

이번 이벤트는 '목소리에 속지 마세요' 라는 컨셉으로 '보이스' 배우들의 지인이자 누구나 목소리만 들어도 익숙한 배우인 성동일, 이선균, 조진웅, 비가 참여해 '보이스피싱'을 주의하자는 내용의 멘트를 전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타뉴스 김미화 기자]
/사진='보이스'
영화 '보이스'가 익숙한 목소리로 전하는 추천 멘트 이벤트를 공개했다.

영화 '보이스'는 보이스피싱 조직의 덫에 걸려 모든 것을 잃게 된 서준(변요한 분)이 빼앗긴 돈을 되찾기 위해 중국에 있는 본거지에 잠입, 보이스피싱 설계자 곽프로(김무열 분)를 만나며 벌어지는 리얼범죄액션이다.

'보이스'는 영화 콘셉트를 살려, 익숙한 목소리의 배우들이 보이스피싱 멘트를 목소리 연기해 눈길을 끈다.

이번 이벤트는 '목소리에 속지 마세요' 라는 컨셉으로 '보이스' 배우들의 지인이자 누구나 목소리만 들어도 익숙한 배우인 성동일, 이선균, 조진웅, 비가 참여해 '보이스피싱'을 주의하자는 내용의 멘트를 전했다. 이와 함께 배우들은 각자의 지인인 '보이스'의 김무열, 김희원, 박명훈, 이주영 배우의 열연을 언급하며 영화 '보이스'에 대한 진심 어린 추천 멘트도 덧붙였다.

이처럼 '보이스'는 영화의 콘셉트에 맞춘 이색 이벤트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한편 '보이스'는 추석을 앞두고 9월 15일 개봉한다.

김미화 기자 letmein@mt.co.rk

[관련기사]☞ 허이재 '성관계 요구' 男배우 폭로 후폭풍..오지호 팬들 '무분별 억측 난무' 성명문[스타이슈]
'홍성흔 아내' 김정임, 남편 대신 34살 연하와 즐긴..
박규리, 재벌3세와 결별 후 SNS 글 의미심장
'권상우♥' 손태영, 美서 빗속 데이트..딸 리호 우월한 유전자
AOA 설현, 섹시하게 화난 등근육..'뒤태 여신'은 다르네![스타IN★]
손나은, 포즈가 점점 과감해지네..숨기지 않는 가슴라인
김미화 기자 letmein@mt.co.kr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