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석 인사말 전한 안성준, '가요무대' 라인업 올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안성준이 추석 연휴를 앞두고 '가요무대'에 서는 한편, 감사의 한가위 인사를 전해왔다.
안성준은 "민족의 명절 한가위를 앞두고 '가요무대'에서 인사드리게 되어 영광스럽다. 빛나는 무대에서 더 빛나는 안성준이 되고자 열심히 준비했다. 그리고 일년 중 가장 풍성한 가을 한가위에 모든 국민들이 행복과 사랑으로 풍성하길 기원한다. '맛있게 먹으면 0칼로리'라는 말처럼 맛있는 음식도 많이 먹고 모두가 행복한 추석이 되었으면 좋겠다"라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가수 안성준이 추석 연휴를 앞두고 ‘가요무대’에 서는 한편, 감사의 한가위 인사를 전해왔다.
인성준은 13일 밤 10시 방송하는 KBS1 ‘가요무대’에 출연해, 이인권의 ‘꿈꾸눈 백마강’을 열창한다. 1940년대 히트친 ‘꿈꾸는 백마강’을 안성준만의 스타일로 선보여 색다른 감동을 안겨줄 예정이다. 이에 앞서 이날 밤 9시에는 SBS MTV ‘더 트롯쇼’ 무대에도 나서 ‘추석 특집’으로 ‘고향역’을 열창한다.
특히 그는 곧 있을 ‘한가위’ 연휴를 앞두고 소속사를 통해 명절 인사를 건넸다. 안성준은 “민족의 명절 한가위를 앞두고 ‘가요무대’에서 인사드리게 되어 영광스럽다. 빛나는 무대에서 더 빛나는 안성준이 되고자 열심히 준비했다. 그리고 일년 중 가장 풍성한 가을 한가위에 모든 국민들이 행복과 사랑으로 풍성하길 기원한다. ‘맛있게 먹으면 0칼로리’라는 말처럼 맛있는 음식도 많이 먹고 모두가 행복한 추석이 되었으면 좋겠다”라고 밝혔다.
iMBC 이호영 | 사진 KBS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 권민아 前남친A "권민아+전 여친에 미안" [종합]
- 딸 앞에서 극단적선택 시도→'금쪽' 오은영 "PTSD"
- "영탁 엄마, 영탁막걸리에 돼지머리 묻으라 지시" [종합]
- "우효광, 추자현 두고 불륜설만 3번째" 주장 [종합]
- 래퍼 강민수, 커밍아웃 후 "가족+주변인 상처…사랑받길" [종합]
- "실토 하준수·당당 안가연, 고마워" 전여친 동생 '일갈' [종합]
- 배우 박민우, 교통사고→안타까운 근황→응원 [종합]
- 가수 가인, 프로포폴 불법 투약한 이유 [전문]
- '훈남' 류성재, 한예슬 남친 과거 무대 사진 '화제' [종합]
- 구도쉘리, 제이윤 사망 "억울하고 분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