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상 라이틀리, '파워프로틴바 카카오브라우니' 출시

이정은 2021. 9. 13. 08:29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대상의 온라인 전문 브랜드 라이틀리는 카카오 맛의 단백질바 '파워프로틴바 카카오브라우니'를 출시한다고 13일 밝혔다.

'파워프로틴바 카카오브라우니'는 한 개 당 삶은 달걀 3개 분량의 단백질 20g과 식이섬유를 함유하고 있다.

대상 관계자는 "최근 영양관리를 위해 다양한 단백질 제품의 수요가 증가하는 것에 착안해 간편하고 맛있게 즐길 수 있는 프로틴바를 출시하게 됐다"고 말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파이낸셜뉴스] 대상의 온라인 전문 브랜드 라이틀리는 카카오 맛의 단백질바 '파워프로틴바 카카오브라우니'를 출시한다고 13일 밝혔다.

'파워프로틴바 카카오브라우니'는 한 개 당 삶은 달걀 3개 분량의 단백질 20g과 식이섬유를 함유하고 있다. 당 함량도 1g 미만으로 줄였다.

단맛이 과하지 않아 물리지 않고 먹을 수 있으며, 바삭한 식감의 단백질 볼이 콕콕 박혀 있어 씹는 재미까지 느낄 수 있다. 요거트나 과일과 곁들여 든든한 식사 대용으로 먹거나, 커피 등과 함께 디저트로 즐기기에도 적합하다. 휴대가 편리한 개별 포장 형태로 돼 있어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다. 대상 공식 온라인몰 정원e샵을 비롯 오픈 마켓 등 온라인 채널에서 구매 가능하다.

대상 관계자는 "최근 영양관리를 위해 다양한 단백질 제품의 수요가 증가하는 것에 착안해 간편하고 맛있게 즐길 수 있는 프로틴바를 출시하게 됐다"고 말했다.

Copyright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