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지만, 교체 출전해 2타수 무안타..시즌 타율 0.239↓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탬파베이 레이스 최지만(30)이 교체 출전했지만 안타를 생산하지 못했다.
최지만은 13일(한국시간) 미국 미시간주 디트로이트 코메리카파크에서 열린 2021 메이저리그 디트로이트 타이거스와 경기에서 2타수 무안타 1득점을 기록했다.
이날 선발 라인업에서 제외된 최지만은 팀이 5-2로 앞선 8회말 1루수 대수비로 투입됐다.
연장 승부치기로 이어진 10회초에는 2루 주자로 들어서 얀디 디아즈의 적시타에 득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 김주희 기자 = 탬파베이 레이스 최지만(30)이 교체 출전했지만 안타를 생산하지 못했다.
최지만은 13일(한국시간) 미국 미시간주 디트로이트 코메리카파크에서 열린 2021 메이저리그 디트로이트 타이거스와 경기에서 2타수 무안타 1득점을 기록했다. 시즌 타율은 0.239로 떨어졌다.
이날 선발 라인업에서 제외된 최지만은 팀이 5-2로 앞선 8회말 1루수 대수비로 투입됐다.
5-5 동점이된 9회 2사 1루에서 첫 타석을 맞아 3루수 땅볼로 물러났다. 연장 승부치기로 이어진 10회초에는 2루 주자로 들어서 얀디 디아즈의 적시타에 득점했다.
11회 1사 1, 2루에서는 헛스윙 삼진으로 물러났다.
탬파베이는 11회말 밀어내기 볼넷을 허용해 7-8로 졌다.
☞공감언론 뉴시스 juhee@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여, 윤 대통령-명태균 녹취에 "당선인 신분, 선거법 문제 없어"
- 명태균, 민주 녹취 공개에 "증거 다 불 질러버릴 것"
- '40인분 노쇼 논란' 정선군청 "위탁사 실수로 누락…피해업주와 합의"
- '소녀상 입맞춤' 美 유튜버, 편의점 업무방해 혐의로 출국정지(종합)
- 골목길 여성 뒤쫓아간 男…시민이 구했다 "초등생 딸 생각나"(영상)
- 검찰, '김정숙 여사 한글 재킷' 확보…동일성 여부 확인 방침
- "지나가려면 통행료 내" 빨간끈으로 길 막은 中여성, 결국
- 7세 남아 실종…경찰 300명 투입에도 행방 묘연
- 공군 대령이 부하 여군 '강간미수'…공군 "2차 가해 조사해 처벌"(종합)
- 성범죄 변호사 "최민환 녹취록 충격적…유흥에 굉장히 익숙해보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