덕팀 그레이도 인정했다! 복팀의 '손주근접하우스' '홈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박나래와 이현우가 화곡동으로 매물을 찾아나섰다.
9월 12일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구해줘! 홈즈'에서는 손주 육아 후 편히 쉴 수 있는 공간을 찾는 의뢰인이 등장했다.
박나래와 이현우는 "딸 집이 있는 목동에서 10분 거리"라며 '손주근접하우스'라고 명명했다.
이날 방송에서는 복팀은 이현우가 인턴 코디로, 덕팀은 그레이와 이하이가 인턴코디로 등장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박나래와 이현우가 화곡동으로 매물을 찾아나섰다.
9월 12일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구해줘! 홈즈’에서는 손주 육아 후 편히 쉴 수 있는 공간을 찾는 의뢰인이 등장했다.
박나래와 이현우는 “딸 집이 있는 목동에서 10분 거리”라며 ‘손주근접하우스’라고 명명했다. 이현우는 “이 근처에 중국요리 맛집이 있다”라고 소개하기도 했다.
박나래는 “집주인이 직접 설계하면 볼 것도 없다”라며 자랑했다. 집주인이 업체 대표이기도 해서 ‘손주근접하우스’에는 유행하는 아이템이 전부 모여있었다.
스윙도어를 비롯해 식기세척기 등 옵션도 가득했다. 특히 욕실은 골드 포인트로 화려한 풍경을 자랑했다. 그레이는 “힙합스타일이다”라며 욕실이 자기 취향이라고 밝혔다.
리모델링도 잘 되어있는 이 집에 이하이는 “손주 집과 너무 가깝다”라고 딴지를 걸었다. 그러나 장동민이 “아~ 손주가 아파도 모른척하겠다?”라고 응수하자 반박을 포기했다. 그레이는 “인테리어는 깔 게 없다”라고 인정했다.
이날 방송에서는 복팀은 이현우가 인턴 코디로, 덕팀은 그레이와 이하이가 인턴코디로 등장했다. 그밖에 김숙, 박나래, 양세형, 양세찬, 장동민, 붐 등이 출연했다.
재미와 실속, 주거에 대한 새로운 접근까지 폭 넓게 담아낼 색다른 예능 프로그램 MBC ‘구해줘 홈즈’는 매주 일요일 밤 10시 45분에 방송된다.
iMBC 김민정 | 화면 캡쳐 MBC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 권민아 前남친A "권민아+전 여친에 미안" [종합]
- 딸 앞에서 극단적선택 시도→'금쪽' 오은영 "PTSD"
- "영탁 엄마, 영탁막걸리에 돼지머리 묻으라 지시" [종합]
- "우효광, 추자현 두고 불륜설만 3번째" 주장 [종합]
- 래퍼 강민수, 커밍아웃 후 "가족+주변인 상처…사랑받길" [종합]
- "실토 하준수·당당 안가연, 고마워" 전여친 동생 '일갈' [종합]
- 배우 박민우, 교통사고→안타까운 근황→응원 [종합]
- 가수 가인, 프로포폴 불법 투약한 이유 [전문]
- '훈남' 류성재, 한예슬 남친 과거 무대 사진 '화제' [종합]
- 구도쉘리, 제이윤 사망 "억울하고 분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