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정동원 새출발 심경←TOP6 활동종료 [DA:피플](종합)
앞서 TV CHOSUN은 11일 공식입장문을 통해 “국민적인 사랑을 받았던 ‘내일은 미스터트롯’ 입상자, ‘미스터트롯’ TOP6와 당사의 전속매니지먼트 계약이 11일 종료된다”며 “지난 1년 6개월간 당사과 다양한 활약을 펼치며 시청자들에게 기쁨과 위로를 전한 ‘미스터트롯’ TOP6 임영웅, 영탁, 이찬원, 정동원, 장민호, 김희재에게 깊은 감사를 전한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비록 매니지먼트 계약은 종료되지만, 당사는 ‘미스터트롯’ TOP6의 더욱 빛날 앞날에 아낌없는 응원을 보내며 시청자 여러분의 변함없는 성원과 사랑을 부탁한다. 앞으로도 당사는 ‘미스터트롯’ TOP6와 더 좋은 프로그램으로 시청자 여러분에게 감동과 재미를 드리겠다”고 전했다.
이후 임영웅도 TOP6 활동을 마무리하고 본격적인 개인 활동에 들어가는 심경을 밝혔다. 임영웅은 12일 인스타그램 계정에 “긴 여정의 마침표를 찍는다. 과분한 사랑을 받으며 첫발을 내딛던 때가 어제 같은데 오지 않을 것 같은 헤어짐의 순간이 다가왔다”고 운을 뗐다.
임영웅은 “TV CHOSUN과 함께한 지난 시간. 설레는 꿈을 안고 올랐던 ‘미스터트롯’ 예심 무대부터 사랑하는 고객님들과의 통화로 희노애락을 함께했던 ‘사랑의 콜센타’. 그리고 언제나 즐거움을 선사했던 ‘뽕숭아학당’까지. 정말 행복했고 또 감사했다. 지금은 잠시 이별하지만, 언제 어디서든 함께라는 마음 놓지 않겠다”고 적었다.
임영웅은 “TV CHOSUN 모든 관계자 여러분. 그동안 진심으로 감사했다. 행복했다. 회자정리 거자필반. 언젠가 다시 만날 날을 기약하겠다. 써놓고 보니 어디 멀리 가는 사람 같다. 아닌데. 앞으로 보여드릴 게 훨씬 많고, 재미있을 텐데 멀리 갈까 봐 걱정하는 분들 없길”이라고 썼다.
임영웅은 “앞으로의 여정도 사랑하는 팬 여러분과 함께 즐거운 추억을 많이 만들 생각에 설렌다. 한 주 마무리 잘 하길 바란다. 오늘도 건강하고 행복하길”이라고 인사했다.
같은 날 정동원도 개인 활동을 앞둔 소감을 전했다. 정동원은 12일 인스타그램 계정에 “내가 오늘부터 홀로서기를 시작하게 됐다. 그 전에 먼저 영웅이 형, 영탁 삼촌, 찬원이 형, 민호 삼촌, 희재 형에게 그동안 너무 감사했다고 전하고 싶다. 형들이 촬영장에서 나를 늘 잘 챙겨주고, 같이 놀아줘서 항상 재미있게 촬영을 했다. 형들은 내 10대에서 뺴놓을 수 없는 소중한 사람들이라는 거 알지? 앞으로도 지금처럼 형, 삼촌들과는 계속 연락하고 만나서 밥도 먹고 재미있고 따뜻한 시간을 보낼 거다”라고 적었다.
정동원은 “긴 시간 나를 위해 함께 해주고 애써 준 TV CHOSUN 관계자들과 뉴에라프로젝트 관계자들에게도 정말 감사하다. 덕분에 성장하는 정동원 모습을 많은 분에게 보여줄 수 있었다. 감사하다. 앞으로 나는 쇼플레이엔터테인먼트에서 가수뿐만이 아니라, 여러 다양한 분야에서 여러분에게 좋은 모습을 보여줄 수 있을 것 같다. 그리고 좋은 모습 보여주려고 노력할 예정”이라고 썼다.
정동원은 “이제는 내가 혼자 활동을 해야 하는데 ‘우주총동원’(팬) 여러분이 나를 많이 응원해줬으면 좋겠다. ‘우주총동원’ 여러분의 사랑과 응원으로 단단해지는 정동원을 기대해 달라”며 “마지막으로 곧 내가 ‘우주총동원’ 여러분과 좋은 노래, 좋은 모습으로 만날 수 있을 것 같다. 아주 조금만 더 기다려 달라. 그리고 모든 분에게 다시 한 번 감사 인사를 전한다. 감사하다. 앞으로 내 새로운 모습 많이 기대 부탁한다”고 인사했다.
● 다음은 TV CHOSUN 공식입장 저문
안녕하십니까 TV조선입니다.
국민적인 사랑을 받았던 '내일은 미스터트롯' 입상자, 미스터트롯 탑6와 당사의 전속매니지먼트 계약이 오는 9월 11일 종료됩니다.
지난 1년 6개월간 TV조선과 함께 다양한 활약을 펼치며 시청자분들께 기쁨과 위로를 전한 미스터트롯 탑6 임영웅, 영탁, 이찬원, 정동원, 장민호, 김희재 님에게 깊은 감사를 전합니다.
비록 매니지먼트 계약은 종료되지만 TV조선은 미스터트롯 탑6의 더욱 빛날 앞날에 아낌없는 응원을 보내며 시청자 여러분의 변함없는 성원과 사랑을 부탁드립니다.
앞으로도 TV조선은 미스터트롯 탑6와 함께 더 좋은 프로그램으로 시청자 여러분께 감동과 재미를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다음은 임영웅 입장 전문
긴 여정의 마침표를 찍습니다. 과분한 사랑을 받으며 첫 발을 내딛던 때가 어제같은데 오지 않을 것 같은 헤어짐의 순간이 다가왔습니다.
티비조선과 함께한 지난 시간들. 설레는 꿈을 안고 올랐던 미스터트롯 예심무대부터 사랑하는 고객님들과의 통화로 희노애락을 함께했던 사랑의 콜센타. 그리고 언제나 즐거움을 선사했던 뽕숭아학당까지. 정말 행복했고, 또 감사했습니다. 지금은 잠시 이별하지만 언제 어디서든 함께라는 마음 놓지 않겠습니다.
티비조선의 모든 관계자 여러분! 그 동안 진심으로 감사했습니다. 행복했습니다. 회자정리 거자필반! 언젠가 다시 만날 날을 기약하겠습니다. 써놓고보니 어디 멀리 가는 사람같네요? 아닌데 앞으로 보여드릴게 훨씬 많고, 재미있을텐데 멀리 갈까봐 걱정하신 분들 없죠?
앞으로의 여정도 사랑하는 팬 여러분과 함께 즐거운 추억을 많이 만들 생각에 설레네요 한 주 마무리 잘 하시구요! 오늘도 건행
● 다음은 정동원 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정동원입니다
제가 오늘부터 홀로서기를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그 전에 먼저 영웅이 형, 영탁 삼촌, 찬원이 형, 민호 삼촌, 희재 형에게 그 동안 너무 너무 감사했다는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형들이 촬영장에서 저를 늘 잘 챙겨주시고, 같이 놀아주셔서 항상 재미있게 촬영을 했어요! 형들은 저의 10대에서 뺴놓을 수 없는 소중한 사람들이라는 거 아시죠?
앞으로도 지금처럼 형, 삼촌들과는 계속 연락도 하고 만나서 밥도 먹고 재미있고 따뜻한 시간을 보낼거예요??
그리고 긴 시간동안 저를 위해 함께 해주시고 애써주신 TV조선 관계자 분들과 뉴에라프로젝트 관계자 분들께 정말 감사드립니다!
덕분에 성장하는 정동원의 모습을 많은 분들께 보여드릴 수 있었어요. 감사합니다!
앞으로 저는 쇼플레이엔터테인먼트에서 가수 뿐만이 아니라, 여러 다양한 분야에서 여러분들께 좋은 모습을 보여드릴 수 있을 것 같아요.
그리고 좋은 모습 보여드리려고 노력할 예정입니다!
이제는 제가 혼자 활동을 해야 하는데 우주총동원 여러분들이 저를 많이 응원해주셨으면 좋겠어요!
우주총동원 여러분의 사랑과 응원으로 단단해지는 동원이를 기대해주세요!
마지막으로.. 곧 제가 우주총동원 여러분과 좋은 노래, 좋은 모습으로 만날 수 있을 것 같아요! 아주 조금만 더 기다려주세요!
모든 분들께 다시 한 번 감사의 인사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그리고 앞으로 저의 새로운 모습 많이 기대해주세요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DA:피플] 임영웅 “새 출발, 팬들과 즐거운 추억에 설렌다” (전문)
- 손담비 “후배들 무례함 토로하니 손현주 뼈때려”
- 김지민 확 달라진 외모, 여배우 뺨칠 정도
- “강남 핫가이 눈요기” 나르샤 女전용 파격쇼 연출
- 최지우, 4년만 컴백…‘소름’ 출연확정 [공식]
- 제니, 엉밑살 노출 부끄러웠나…귀여운 하트 모자이크 [DA★]
- ‘이혼’ 김민재, 전처에 재산분할 80억원→양육비 月 1200만원 예측
- ♥김종국의 숨겨진 아내, 이번엔 LA 목격담까지 (짠남자)
- 김민희, 10년 만의 이혼 소식…혼자 키운 딸 고백 (같이 삽시다)
- ‘8년 열애’ 이진욱♥신혜선, 결혼한다…행복한 입맞춤 (해리에게)[TV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