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자, 생명존중교육협의회 홍보대사 위촉 [공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홍자가 생명존중교육협의회의 홍보대사로 위촉됐다.
홍자는 11일 사단법인 생명존중교육협의회의 홍보대사 위촉식에 참석, 생명의 존엄성을 널리 알리기 위한 홍보대사로서 다양한 역할을 수행할 예정이다.
홍자는 이날 홍보대사 위촉식과 함께 서울시와 협의회가 주최하는 '쓰담쓰담 콘서트'에 재능기부로 무대에 올라 '상사화'를 시작으로 '너는 아름답다', '까딱없어요' 등을 불러 현장을 뜨겁게 달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홍자는 11일 사단법인 생명존중교육협의회의 홍보대사 위촉식에 참석, 생명의 존엄성을 널리 알리기 위한 홍보대사로서 다양한 역할을 수행할 예정이다.
홍자는 “미약하지만 힘이 되어드릴 수 있음에 언제나 감사하다”며 “대한민국 모든 분들의 행복을 위해서 홍보대사로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홍자는 이날 홍보대사 위촉식과 함께 서울시와 협의회가 주최하는 ‘쓰담쓰담 콘서트’에 재능기부로 무대에 올라 ‘상사화’를 시작으로 ‘너는 아름답다’, ‘까딱없어요’ 등을 불러 현장을 뜨겁게 달궜다.
홍자는 대한적십자사 헌혈 홍보대사로서 헌혈 독려 캠페인에 동참해왔고, 야생조류 폐사를 막기 위한 ‘경기도 새로(路)고침’ 사업을 기획하는 등 꾸준히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실천하고 있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DA:피플] 임영웅 “새 출발, 팬들과 즐거운 추억에 설렌다” (전문)
- 손담비 “후배들 무례함 토로하니 손현주 뼈때려”
- 김지민 확 달라진 외모, 여배우 뺨칠 정도
- “강남 핫가이 눈요기” 나르샤 女전용 파격쇼 연출
- 최지우, 4년만 컴백…‘소름’ 출연확정 [공식]
- 전진❤류이서 도장 찍었다…함께 을 되어 ‘믹스견’ 임보 (동물농장)
- “모텔 갔지만 성관계 안했다”던 남편, 충격 돌발행동…서장훈 일침 (이혼숙려캠프)
- ‘♥박선영과 데이트’ 김일우 “새해 목표는 결혼” 의미심장 (신랑수업)[TV종합]
- 김혜수, 시청자들에 사과…“체중조절 실패, 못생기게 살쪘다”
- 이찬혁, 결별설 하루만 하지수와 열애설…“확인 불가” [공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