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은희♥' 장항준 "소설 쓰기 시작한 딸, 노후도 괜찮겠는데?" 폭소 (집사부일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장항준 감독이 본심(?)을 드러냈다.
12일 방송된 SBS '집사부일체'에서는 지난주에 이어 한국형 장르물의 대가 김은희 작가와 함께하는 하루를 보내는 멤버들이 김은희 감독의 남편 장항준 감독과 만나는 모습이 그려졌다.
김은희는 남편인 장항준 감독에 대해 "내 인생의 첫 번째 사수다. 제가 예능국에서 일을 시작했는데, 바로 위 직속 선배였다. 시나리오와 사회를 가르쳐 준 분"이라고 소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장항준 감독이 본심(?)을 드러냈다.
12일 방송된 SBS '집사부일체'에서는 지난주에 이어 한국형 장르물의 대가 김은희 작가와 함께하는 하루를 보내는 멤버들이 김은희 감독의 남편 장항준 감독과 만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두 번째 상상 조력자를 만난 멤버들은 마지막 상상 조력자로 장항준 감독을 만나게 됐다. 김은희는 남편인 장항준 감독에 대해 "내 인생의 첫 번째 사수다. 제가 예능국에서 일을 시작했는데, 바로 위 직속 선배였다. 시나리오와 사회를 가르쳐 준 분"이라고 소개했다. 이에 장항준은 "사회 말고도 정치 경제 문화 세계에 대해 다 알려줬다"며 너스레를 떨었다.
이승기는 "대한민국 3대 도둑이라고 해서, 연정훈, 비, 간장게장 있었는데 요즘에는 대한민국 3대 결혼 남자로 도경완 씨, 이상순 선배, 그리고 장항준 감독이 언급되고 있다"고 하자, 장항준은 "저도 그런 이야기를 많이 들었다. 다들 배우자로 일확천금을 노리시는 분들이 많구나 라는 생각이 들었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iMBC 차혜린 | 사진제공=SBS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 권민아 前남친A "권민아+전 여친에 미안" [종합]
- 딸 앞에서 극단적선택 시도→'금쪽' 오은영 "PTSD"
- "영탁 엄마, 영탁막걸리에 돼지머리 묻으라 지시" [종합]
- "우효광, 추자현 두고 불륜설만 3번째" 주장 [종합]
- 래퍼 강민수, 커밍아웃 후 "가족+주변인 상처…사랑받길" [종합]
- "실토 하준수·당당 안가연, 고마워" 전여친 동생 '일갈' [종합]
- 배우 박민우, 교통사고→안타까운 근황→응원 [종합]
- 가수 가인, 프로포폴 불법 투약한 이유 [전문]
- '훈남' 류성재, 한예슬 남친 과거 무대 사진 '화제' [종합]
- 구도쉘리, 제이윤 사망 "억울하고 분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