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G' 고객 잡아라..이통사 전용폰 경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갤럭시Z'와 '아이폰13' 등 프리미엄폰 대전이 임박한 가운데, 중저가 5G 제품도 속속 출시되고 있어 소비자들의 관심을 끈다.
특히 5G 가입자 확대를 위해 이동통신 3사가 삼성전자와 협력한 전용폰 경쟁이 본격화 했다.
SK텔레콤은 5G 스마트폰 '갤럭시 와이드5'를 공식 온라인몰 T다이렉트샵과 오프라인 매장 T월드에서 단독 출시했다.
LG유플러스도 5G 전용 스마트폰인 '갤럭시 버디'를 출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SK텔레콤은 5G 스마트폰 ‘갤럭시 와이드5’를 공식 온라인몰 T다이렉트샵과 오프라인 매장 T월드에서 단독 출시했다. 갤럭시와이드5의 출고가는 44만9900원이다. 6.6인치 풀HD+화면과 6400만 화소 카메라, 5000mAh 대용량 배터리를 갖췄다. 플래그십 단말부터 가성비 단말까지 5G 스마트폰의 라인업 다양화를 통해 고객의 선택폭을 넓힌다는 것이 SK텔레콤의 설명이다.
LG유플러스도 5G 전용 스마트폰인 ‘갤럭시 버디’를 출시했다. 전국 LG유플러스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 유샵에서 구매할 수 있다. 갤럭시 버디는 6.6인치 대화면, 128GB 메모리, 5000mAh 배터리를 지원한다. 출고가는 39만9300원이다.
KT는 앞서 5월 ‘갤럭시 점프’를 선보였다. KT 단독 판매 제품으로, 6.5인치 대화면, 128GB 메모리, 5000mAh 배터리를 지원한다. 출고가는 39만9300원이다.
김명근 기자 dionys@Donga.com
Copyright©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손담비 “후배들 무례함 토로하니 손현주 뼈때려”
- 김지민 확 달라진 외모, 여배우 뺨칠 정도
- [종합] 허이재, 촬영장 갑질+유부남 배우 성관계 요구 폭로
- “강남 핫가이 눈요기” 나르샤 女전용 파격쇼 연출
- 최지우, 4년만 컴백…‘소름’ 출연확정 [공식]
- ‘알콜 지옥’ 제작진, 긴급 음주 검사…수상한 행동 포착?
- 산속 방치 차량 수색→안정환 “아무 일 없으면…” (시골경찰 리턴즈2)
- 신성♥박소영 결혼설…심진화 “남편에게 들었는데…” 폭로? (신랑수업)
- 이천수vs심하은, 명의 전쟁 발발…쌍둥이 이마에 이름표까지 (살림남)
- 136건 강도 강간 사건 벌인 ‘빨간 모자’…“신고 못하게 성폭행” (용형3) [TV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