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술적인 디자인의 추석 한정판'로얄살루트 21년 레오 패키지' 출시

강동완 기자 2021. 9. 12. 18:02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페르노리카 코리아의 럭셔리 위스키 브랜드 '로얄살루트(Royal Salute)'가 추석을 맞아 아시아의 아름다운 건축 문화, 예술을 컨템포러리 아트로 재해석한 새로운 한정판 기프트 패키지 '로얄살루트 21년 레오 패키지(Royal Salute 21YO LEO Package)'를 출시했다.

로얄살루트 관계자는 "올 추석 한정판 '로얄살루트 21년 레오 패키지'는 자신의 취향과 아이덴티티, 그리고 컨템포러리한 럭셔리를 추구하는 영 럭셔리 세대의 니즈에 맞춰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한 예술적인 에디션으로 선보이게 됐다"며 "이번 에디션은 색다른 감각으로 완성된 컨템포러리 아트와 예술적 위스키를 함께 즐길 수 있는 최고의 추석 선물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페르노리카 코리아의 럭셔리 위스키 브랜드 ‘로얄살루트(Royal Salute)’가 추석을 맞아 아시아의 아름다운 건축 문화, 예술을 컨템포러리 아트로 재해석한 새로운 한정판 기프트 패키지 ‘로얄살루트 21년 레오 패키지(Royal Salute 21YO LEO Package)’를 출시했다.

로얄살루트 기프트 패키지는 1953년 엘리자베스2세 여왕의 대관식을 기념하기 위해 탄생한 로얄살루트의 헤리티지와 맞닿아 있다. 영국 왕실의 헤리티지를 위트 있고 컬러풀한 컨템포러리 아트로 선보이는 기프트 패키지는 럭셔리 위스키 애호가들이 선호하는 최고의 선물로 자리잡았다. 
‘로얄살루트 21년 레오 패키지’는 지난 설, 아시아의 동양적인 화려함을 현대적 예술로 선보였던 ‘로얄살루트 21년 댄싱 드래곤 에디션’에 이어 로얄살루트 브랜드를 상징하는 사자 앰블럼에서 따온 ‘레오’라는 이름과 아시아의 대표적인 건축 양식인 격자 문양을 컨템포러리하게 디자인에 적용한 한정판 패키지이다.

이번 에디션이 더욱 특별한 것은 나만의 감각적인 커스터마이징(customizing)으로 단 하나밖에 없는 특별한 선물을 완성할 수 있다는 점이다. 패키지 내부에 선물을 받는 분에게 전하는 메시지를 쓸 수 있는 공간을 마련해 더욱 유니크하고 의미있는 선물로서의 가치를 높였다.
‘로얄살루트 21년 레오 패키지’는 예술적인 패키지뿐 아니라 로얄살루트 포트폴리오의 대표 위스키이자 영국의 왕실을 상징하는 ‘로얄살루트 21년 시그니처 블렌드’를 함께 경험할 수 있다. 

최소 21년 이상 숙성된 최상의 원액만을 엄선해 최고의 블렌딩을 거쳐 탄생된 21년 시그니처 블렌드는 섬세하고 풍부한 맛과 컬러풀한 풍미를 음미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로얄살루트 관계자는 “올 추석 한정판 ‘로얄살루트 21년 레오 패키지’는 자신의 취향과 아이덴티티, 그리고 컨템포러리한 럭셔리를 추구하는 영 럭셔리 세대의 니즈에 맞춰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한 예술적인 에디션으로 선보이게 됐다”며 “이번 에디션은 색다른 감각으로 완성된 컨템포러리 아트와 예술적 위스키를 함께 즐길 수 있는 최고의 추석 선물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BBQ, 배구선수 김연경 이어 김희진도 모델로 발탁
국민지원금으로 신형 모니터 샀는데… 대형마트서 추석준비는 못한다?
엔제리너스X코베아, 네이버 Live 방송서 한정판 콜라보 기획전 개최
라이브커머스 방송국 쇼플, 티몬과 함께 배가라이브 시즌 오픈
굽네몰, 굽네 닭가슴살 만두에 대한 소비자의 성원에 감사 드립니다
[머니S 주요뉴스]
허이재, 은퇴한 이유… 유부남 배우 충격 행위 '폭로'
서울대 나온 이하늬도 제쳤다… 엘리트 스타 1위는?
"꾸미면 이렇게 예뻐"… 고은아, 다시 찾은 여성美
권민아, 신지민만 저격한 이유?… "초아는 포기했는데"
서인영, 모친상 후 근황… 핼쑥한 얼굴 "안타까워"

강동완 기자 enterfn@mt.co.kr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머니S & moneys.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