쓱닷컴 '공공대작전'..매출 22% 늘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신세계그룹 통합 온라인몰인 쓱닷컴이 새 광고 캠페인 '공공대작전'을 공개한 뒤 매출과 방문자 수가 크게 늘었다.
쓱닷컴은 지난달 26일부터 지난 10일까지 공공대작전 광고 다섯 편을 순차적으로 공개한 결과 쓱닷컴 앱 설치 건수가 지난해 동기 대비 188% 증가했다고 밝혔다.
공공대작전은 쓱닷컴 광고모델인 배우 공유와 공효진의 성에서 따온 할인 캠페인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신세계그룹 통합 온라인몰인 쓱닷컴이 새 광고 캠페인 ‘공공대작전’을 공개한 뒤 매출과 방문자 수가 크게 늘었다.
쓱닷컴은 지난달 26일부터 지난 10일까지 공공대작전 광고 다섯 편을 순차적으로 공개한 결과 쓱닷컴 앱 설치 건수가 지난해 동기 대비 188% 증가했다고 밝혔다. 이 기간 방문자 수는 30% 늘었다. 광고와 함께 지난달 30일 할인 프로모션을 시작하면서 이날부터 지난 10일까지 쓱닷컴 매출은 전년 같은 기간보다 22% 증가했다.
공공대작전은 쓱닷컴 광고모델인 배우 공유와 공효진의 성에서 따온 할인 캠페인이다. 이들 외에도 배우 유지태, 양동근 등이 출연하며 쓱닷컴 대표(유지태 분)가 납치당하는 설정으로 구성됐다.
노유정 기자 yjroh@hankyung.com
▶ 경제지 네이버 구독 첫 400만, 한국경제 받아보세요
▶ 한국경제신문과 WSJ, 모바일한경으로 보세요
Copyright © 한국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팰리세이드, 美서 잘 팔린다더니…딜러들 불만 터진 이유
- 파산 시간문제라더니 '대반전'…주가 사상최고 찍은 기업
- 겨울철 패딩 대목 코앞인데…"대란 올지도" 초비상
- 중국인이 부동산 쓸어담은 줄 알았는데…"차라리 터키가 낫지" [노경목의 미래노트]
- "40분이면 강남 간다"…한 달 만에 호가 1억 뛴 동네
- 사유리, 젠에게 남긴 유서…유산 분배까지 ('슈돌')
- 임영웅 "헤어짐의 순간 다가와, 앞으로 보여드릴 게 많다" [전문]
- '차범근 며느리' 한채아, 강남 신사동 갤러리로 가방 쇼핑 말고 전시 구경 "응원해" [TEN★]
- 박명수 "딸 민서 수학 100점…그것만 생각하면 웃음이 나" ('라디오쇼') [종합]
- 허이재 "활동 중인 유부남 배우, 잠자리 거절하자 폭언·욕설" 폭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