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동원 "임영웅→이찬원 형, 내 10대에 빼놓을 수 없는 사람들" [전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정동원이 TV CHOSUN과 계약 관계를 정리한다.
정동원은 12일 인스타그램 계정에 "내가 오늘부터 홀로서기를 시작하게 됐다. 그 전에 먼저 영웅이 형, 영탁 삼촌, 찬원이 형, 민호 삼촌, 희재 형에게 그동안 너무 감사했다고 전하고 싶다. 형들이 촬영장에서 나를 늘 잘 챙겨주고, 같이 놀아줘서 항상 재미있게 촬영을 했다. 형들은 내 10대에서 뺴놓을 수 없는 소중한 사람들이라는 거 알지? 앞으로도 지금처럼 형, 삼촌들과는 계속 연락하고 만나서 밥도 먹고 재미있고 따뜻한 시간을 보낼 거다"라고 적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정동원은 12일 인스타그램 계정에 “내가 오늘부터 홀로서기를 시작하게 됐다. 그 전에 먼저 영웅이 형, 영탁 삼촌, 찬원이 형, 민호 삼촌, 희재 형에게 그동안 너무 감사했다고 전하고 싶다. 형들이 촬영장에서 나를 늘 잘 챙겨주고, 같이 놀아줘서 항상 재미있게 촬영을 했다. 형들은 내 10대에서 뺴놓을 수 없는 소중한 사람들이라는 거 알지? 앞으로도 지금처럼 형, 삼촌들과는 계속 연락하고 만나서 밥도 먹고 재미있고 따뜻한 시간을 보낼 거다”라고 적었다.
정동원은 “긴 시간 나를 위해 함께 해주고 애써 준 TV CHOSUN 관계자들과 뉴에라프로젝트 관계자들에게도 정말 감사하다. 덕분에 성장하는 정동원 모습을 많은 분에게 보여줄 수 있었다. 감사하다. 앞으로 나는 쇼플레이엔터테인먼트에서 가수뿐만이 아니라, 여러 다양한 분야에서 여러분에게 좋은 모습을 보여줄 수 있을 것 같다. 그리고 좋은 모습 보여주려고 노력할 예정”이라고 썼다.
정동원은 “이제는 내가 혼자 활동을 해야 하는데 ‘우주총동원’(팬) 여러분이 나를 많이 응원해줬으면 좋겠다. ‘우주총동원’ 여러분의 사랑과 응원으로 단단해지는 정동원을 기대해 달라”며 “마지막으로 곧 내가 ‘우주총동원’ 여러분과 좋은 노래, 좋은 모습으로 만날 수 있을 것 같다. 아주 조금만 더 기다려 달라. 그리고 모든 분에게 다시 한 번 감사 인사를 전한다. 감사하다. 앞으로 내 새로운 모습 많이 기대 부탁한다”고 인사했다.
● 다음은 정동원 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정동원입니다
제가 오늘부터 홀로서기를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그 전에 먼저 영웅이 형, 영탁 삼촌, 찬원이 형, 민호 삼촌, 희재 형에게 그 동안 너무 너무 감사했다는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형들이 촬영장에서 저를 늘 잘 챙겨주시고, 같이 놀아주셔서 항상 재미있게 촬영을 했어요! 형들은 저의 10대에서 뺴놓을 수 없는 소중한 사람들이라는 거 아시죠?
앞으로도 지금처럼 형, 삼촌들과는 계속 연락도 하고 만나서 밥도 먹고 재미있고 따뜻한 시간을 보낼거예요??
그리고 긴 시간동안 저를 위해 함께 해주시고 애써주신 TV조선 관계자 분들과 뉴에라프로젝트 관계자 분들께 정말 감사드립니다!
덕분에 성장하는 정동원의 모습을 많은 분들께 보여드릴 수 있었어요. 감사합니다!
앞으로 저는 쇼플레이엔터테인먼트에서 가수 뿐만이 아니라, 여러 다양한 분야에서 여러분들께 좋은 모습을 보여드릴 수 있을 것 같아요.
그리고 좋은 모습 보여드리려고 노력할 예정입니다!
이제는 제가 혼자 활동을 해야 하는데 우주총동원 여러분들이 저를 많이 응원해주셨으면 좋겠어요!
우주총동원 여러분의 사랑과 응원으로 단단해지는 동원이를 기대해주세요!
마지막으로.. 곧 제가 우주총동원 여러분과 좋은 노래, 좋은 모습으로 만날 수 있을 것 같아요! 아주 조금만 더 기다려주세요!
모든 분들께 다시 한 번 감사의 인사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그리고 앞으로 저의 새로운 모습 많이 기대해주세요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손담비 “후배들 무례함 토로하니 손현주 뼈때려”
- 김지민 확 달라진 외모, 여배우 뺨칠 정도
- “강남 핫가이 눈요기” 나르샤 女전용 파격쇼 연출
- 최지우, 4년만 컴백…‘소름’ 출연확정 [공식]
- [종합] ‘선수 성폭행’ 조재범, 2심서 징역 13년…형량↑
- 나나, 당당한 노브라 패션으로 시선 강탈 [DA★]
- 천명훈 저작권료 대박 “1억씩” 박기량과 셀프 소개팅 모드 (사당귀)
- 50대 박재홍, 30대와 핑크빛? 소개팅 분위기 설레네 (조선의 사랑꾼)
- 김민종, 미모의 여친♥ 공개 “결혼 전제로 교제 중” (전참시) [TV종합]
- 한예슬, 논란의 꼭지 티 언급 “발칙하고 재밌어” (한예슬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