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정민 원맨쇼 '인질' 150만 돌파..입소문 흥행 [공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개봉 이후 관객들 호평 속 장기 흥행을 이어가는 영화 '인질'이 12일 150만 관객을 돌파해 올해 개봉한 스릴러 영화 중 최고 스코어를 기록하는 쾌거를 이뤄냈다.
개봉 4주 차에도 관객들을 극장으로 이끌어가는 '인질'은 12일 150만 관객을 돌파했다.
이는 올해 개봉한 스릴러 영화 중 최고 스코어다.
영화진흥위원회 통합전산망에 따르면 '인질'은 12일 누적 관객수 150만을 돌파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개봉 4주 차에도 관객들을 극장으로 이끌어가는 ‘인질’은 12일 150만 관객을 돌파했다. 이는 올해 개봉한 스릴러 영화 중 최고 스코어다. 코로나19로 침체된 극장가를 견인하며 장기 흥행을 이어가고 있다는 점에서 의미를 더한다. ‘인질’은 어느 날 새벽, 증거도 목격자도 없이 납치된 배우 황정민을 그린 리얼리티 액션스릴러다.
영화진흥위원회 통합전산망에 따르면 ‘인질’은 12일 누적 관객수 150만을 돌파했다. 국내·외 다양한 신작의 개봉에도 개봉 4주 차인 지금도 박스오피스 상위권을 굳건히 지키면서 식을 줄 모르는 흥행 열기를 이어간다는 평가다. ‘인질’은 추석 연휴까지 관객들의 사랑을 받으며 2021년 최고의 매운맛 스릴러로 거듭날 전망이라고.
‘인질’은 전국 극장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손담비 “후배들 무례함 토로하니 손현주 뼈때려”
- 김지민 확 달라진 외모, 여배우 뺨칠 정도
- “강남 핫가이 눈요기” 나르샤 女전용 파격쇼 연출
- [종합] ‘선수 성폭행’ 조재범, 2심서 징역 13년…형량↑
- [DA:리뷰] 혜은이 “또 사기당해…돈 떼어먹고 사라져” (같이삽시다)(종합)
- 공민지, 누드톤 비키니로 파격 섹시미 [DA★]
- 김나정, 마약 투약 혐의 경찰 조사→필로폰 양성 반응 [종합]
- 김병만 전처가 가입한 보험, 수익자는 본인과 입양한 딸 (연예튀통령)[종합]
- ‘파혼’ 전소민, 대출 때문에 몰래 배달 알바까지 (오지송)
- 박인비 딸 인서, 키즈 카페 대신 실내 스크린 골프장 가는 18개월 (슈돌)[TV종합]